새소식

Funny _ 믿거나! 말거나¿/심리테스트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_ 네번째 심리테스트 모음

  • -

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모음 4

 

심리테스트 모음

 

많은 분들이 간간히 올리는 심리 테스트 보시고 '재있있다, 너무 잘 맞는다' 가끔씩은 하트도 눌러주시고 하셨는데, 그동안 너무 업데이트가 없었네요. ^^;

 

그래서 정말 오랜만에 심리 테스트를 업데이트 하게 됐습니다. 앞으로는 주기적으로 보다 다양하고 신선한 심리 테스트를 업데이트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런데 가끔씩은 안맞는다고 댓글을 다시는 분이 있기도 합니다. -.- 만약 정말 쪽집게 처럼 다 적중한다면 전 아마 지금쯤 돗자리를 펴고 있을테고 꽤 돈도 많이 벌었겠죠. 아쉽네요 돗자리를 못펴서 T.T

 

그래도 어딘지 모르게 맞는거 같아.. 라는 느낌이 들지 않으시나요? 혹시라도 이건 정말 아니라 라고 느껴지신다면 아마 아직 본인의 숨겨진 심리를 잘 모르시고 계신걸지도 모릅니다. ㅎㅎ

 

안맞는 것 같다 느껴지시더라도 이건 그저 재미로 보는 심리 테스트이니 너무 깊이 생각하지 마시고 그저 재미있게 즐겨주시기 바랍니다.

 

그려면 네번째로 업데이트 된 심리테스트 모음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를 시작해 보겠습니다. Enjoy~

 

 

 

 

『사랑 테스트 / 연애 심리테스트

 

 이제 곧 당신의 생일이 다가 옵니다. 그런데 마침 이성 친구가 당신의 생일 선물로 예쁜 상자를 보냈네요. 과연 선물 상자 안에는 무엇이 들어 있었을까요?

 

 


수첩 혹은 소설


귀금속 및 액세서리

 

장미꽃다발

 

 

사랑 심리테스트

 

이 심리테스트는 당신의 마음을 쉽게 빼앗는 이성이 어떤 타입인지를 알아보는 테스트 입니다.

 

 

'옷'을 선택한 당신.. 크게 조건을 따지지 않습니다. 단지, 상냥하고 착한 사람에게 빠지기 쉬운 타입!

 

당신은 비싼 선물이나 과장된 사랑의 속삭임 보다는 단지, 평소 마음을 편안하게 해줄 수 있는 작은 상냥함에 행복을 느끼는 욕심이 없는 타입입니다. 상대가 꼭 부유하지 않더라도, 작고 따뜻한 가정을 가지는 것이 당신의 작은 꿈☆


그러나 가끔은 남에게 잘 속기도 하는 당신! 약간 까칠하고 무서워 보이는 사람이 자신에게는 상냥한 태도를 보이면, 나에게만 그러한 상냥함을 보인다고 느껴 간혹 그런 상대에게 빠져버릴 위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수첩 혹은 소설' 선택한 당신.. 머리가 좋은 지성이 넘치는 말솜씨를 가진 사람에게 넋을 잃고 빠지기 쉬운 타입!

 

평소 당신은 영리함이나 똑똑함이 인생에 있어 가장 큰 무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적인듯한 언어를 자주 구사하거나 뭔가 모를 상류층의 느낌을 풍기는 사람에게 당신은 쉽게 빠져 버립니다.

 

만약 당신이 빠지기 쉬운 상대가 당신과 같은 취미나 목표를 가지고 있다면, 교제를 하면서 상대방의 지성과 정보를 흡수하게 되므로 당신도 점점 성장해서 가게 될 것 입니다.

 

하지만 상대방에게 끌려 다니기 시작한다면, 언제든 무시당할 수 있는 위험이 있으니 '난 머리가 나빠'라는 비굴한 태도는  절대로 보이지 마세요. 늘 당당한 태도로 상대방을 대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귀금속 및 액세서리'를 선택한 당신.. 다소 낭비벽이 있어 상대방이 ‘부자였으면 좋겠다’ 라는 마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부유한 사람에게 빠지기 쉬운 타입!

 

가지고 싶은 것이 너무 많아! 먹고 싶은 것도 너무 많고, 예쁘고 멋진게 세상엔 너무 많아! 늘 좋은 것만을 찾는 당신의 지갑은 늘 부족합니다. 그래서 그러한 소비욕구를 채워줄 수 있는 사람에게 무척이나 약한 당신!

 

‘선물의 가격은 곧 사랑의 무게’라고 생각하는 가치관을 가졌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래서 절대 가난한 사람은 절대 No!

 

만약 그러한 상대를 만날 기회가 생긴다면 상대가 해주는 것을 당연하다 생각 마시고 늘 상대방의 호의에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어야 합니다. 또한 당신도 상대에게 해줄 수 있는 최선을 다해야 둘의 좋은 관계가 계속 유지 될 수 있습니다.

 

 

'장미꽃다발'을 선택한 당신.. 외모와 성격이 모두 TOP 클래스가 아니면 절대 NO! 당신은 쉽게 타협하지도 또 누구에게도 간단히 마음을 빼앗기지 않는 타입!

 

당신이 첫눈에 사랑에 빠지는 일은 거의 없습니다. 상대에 대한 당신의 선택은 늘 신중합니다.

 

외모를 보는 것은 기본 중의 기본! 더불어 성격, 돈, 감각, 궁합 등 모든 요소들을 클리어 해야 비로소  본격적인 교제를 생각하게 됩니다.

 

당신은 얼핏 보기엔 왠지 잘 놀 것 같은 가벼운 사람처럼 비춰지기도 합니다. 그래서 상대를 알아가는 준비 과정에 상대방은 이미 사귀는 것으로 오해할 여지가 있으니 이러한 오해는 받지 않게 주의 하시길 바랍니다.

 

 

 

 

『성격 테스트 / 건강 심리테스트

 

 당신은 회사원입니다. 그런데 회사에는 당신을 비롯한 동료들이 매우 싫어하는 어떠한 상사가 한명 있습니다. 어느 날, 그 상사는 도무지 알 수 없는 이유로 당신에게 화를 내며 소리를 지르는군요. 당신은 이때 어떻게 대처하시겠습니까?

 

 

왜 그러는지 상사에게 오히려 따진다

 

냉정하게 무슨 말을 하는 것인지 잘 들어본다

 

아무 말 없이 조용히 자리를 피한다

 

일단 참고, 후에 주위사람에게 상사에 대한 뒷담화를 한다

 

 

건강 심리테스트

 

이 심리테스트는 당신이 스트레스를 받았을 때 어떠한 해소법이 가장 적합한지를 알아보는 테스트 입니다.

 

 

'왜 그러는지 오히려 상사에게 따진다'를 선택한 당신.. 스트레스에 대한 생각으로 가득차 다른 일은 아무것도 손에 잡히지 않게 되는 스트레스에 상당히 약한 타입!

 

당신은 쉽게 스트레스를 받는 동시에 그렇게 받은 스트레스를 계속 쌓아 두는 경향이 강하기 때문에 일단 스트레스를 받았다면 그 자리를 벗어나 기분전환을 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에게 있어 가장 효과적인 스트레스 해소법은 여행 또는 드라이브를 하는 것 입니다.

 

여건이 된다면 여행만큼 좋은 스트레스 해소법이 없겠으나.. 하던일을 걷어 차고 쉽게 떠날수 만은 없겠죠? 그렇다면 늦은 밤 또는 이른 새벽, 차가 없는 한적한 자동차 도로를 음악을 들으며 드라이브를 해 보세요. 쌓였던 스트레스는 날아가고 상쾌한 기분을 되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냉정하게 무슨 말을 하는 것인지 들어본다'를 선택한 당신.. 웬만한 일에는 눈 하나 깜짝 하지 않는 스트레스에 매우 강한 타입!

 

하지만.. 그런 당신이라도 가끔은 스트레스를 받을 때가 있겠죠?

 

당신에게 있어 가장 효과적인 스트레스 해소법은 연애나 자신을 꾸미는 것 입니다.

 

만약 스트레스를 받았다면 연애를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 하세요. 연애의 즐거움은 당신을 스트레스로부터 해방시켜 줄 겁니다. 만약 연애할 연인이 현재 없다면 마치 데이트를 준비 할 때와 같이 자신을 꾸미고 외출을 해보는 것도 좋습니다. 아마도 외출을 준비하기 위해 자신을 꾸미는 동안 이미 스트레스는 사라졌을지도 모릅니다.

 

역시 가장 좋은 방법은 한것 자신을 꾸민 후 연인과 데이트를 즐기는 것이겠죠? ^^

 

 

'아무 말 없이 조용히 자리를 피한다'를 선택한 당신..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안절부절 하는 스타일은 아니지만 그래도 마음 한구석이 답답해지기 쉬운 타입!

 

그런 당신에게 있어 가장 효과적인 스트레스 해소법은 바로 땀을 흠뻑 흘릴 수 있는 운동입니다.

 

몸을 움직여 땀을 쫙 빼고 나면 답답했던 마음도 한결 가벼워지고 스트레스도 사라져 있을 겁니다.

 

앞으로 스트레스를 받게 되는 일이 생긴다면 깊게 생각하지 말고 땀을 흠뻑 흘릴 수 있는 운동을 해보세요. 스트레스 해소와 함께 건강도 챙길 수 있는 1석 2조의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일단 참고, 후에 주위사람에게 상사에 대한 뒷담화를 한다'를 선택한 당신.. 조금은 이기적인? 남이야 어찌됐든 본인만 좋다면 행복을 느끼는 사람으로 자신에게 피해가 없는 한 쉽게 스트레스를 받지 않는 타입!

 

하지만 자신이 불이익을 받았다 생각되어 지는 순간 당신은 스트레스를 받게 됩니다.

 

이런 당신의 적당한 스트레스 해소법은 바로 당신에게 스트레스를 안겨준 사람에 대한 뒷담화 입니다.

 

주위 친한 사람들과 함께 이리 씹고 저리 씹고.. 상대방에 대한 험담을 마음것 늘어 놓다 보면 어느덧 스트레스가 풀려 있을 겁니다. 당신에게 뒷담화만큼이나 간편하고 효과적인 스트레스 해소 방법은 아마도 없어 보입니다.

 

 

 

 

『행동 테스트 / 성격 심리테스트

 

 오늘은 당신에게 중요한 출장이 잡혀있는 날 입니다. 아침 일찍 출발을 하려는데, 이런! 이곳 저곳을 한참을 찾아봐도 도무지 자동차 키를 찾을 수가 없네요. 당신의 자동차 키는 도대체 어디에 있던 걸까요?

 

 

가족이 차를 쓰고 키를 가지고 있었다

 

옷 주머니 속에 있었다

 

며칠 전, 밖에서 차키를 분실 했었

 

키를 차에 두고 내렸다

 

 

성격 심리테스트

 

이 심리 테스트는 당신이 트러블을 만들었을 때 보이는 행동을 알아보는 테스트 입니다.

 

 

'가족이 차를 쓰고 키를 가지고 있었다'를 선택한 당신.. '누가 나를 좀 도와줘~ 난 혼자서는 아무것도 못해 T.T

 

소심한 성격을 가지고 있는 당신은 트러블 자체를 잘 만들지 않습니다만.. 그래도 문제가 생길 때가 가끔은 생깁니다.

 

이런 상황에 당신은 그 문제를 해결하려 적극적으로 행동하기 보다는 당장 이 불편한 상황을 회피하고자 곧잘 누군가의 뒤에 숨어버립니다.

 

만약 그런 당신의 주위에 누군가 당신을 도와줄 사람이 있다면 큰 문제가 되지 않으나 그렇지 않은 경우라면 속수무책! 그저 손 놓고 멍하니 누군가 당신을 도와주길 기다리며 발만 동동 구르고 먼산만 바라보고 있네요 T,T

 

 

'옷 주머니 속에 있었다'를 선택한 당신.. 난 사고뭉치~ 하지만 내가 일으킨 문제 내가 해결한다!
 

당신은 평소 조심성이 없이 덜렁대는 행동으로 늘 주위에는 트러블이 끊이지 않습니다. 하지만 스스로가 만든 문제를 피하지 않고 스스로가 적극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려고 노력하는 타입입니다.

 

문제를 회피하지 않고 해결하려는 모습은 좋아 보이나, 애초에 문제를 일으키지 않은 것이 더 좋겠죠? 지금의 덜렁대는 성격을 조금만 고쳐본다면 아마 당신이 일으키는 문제들의 반은 사라질 듯 보입니다.^^

 

 

 '며칠 전, 밖에서 차키를 분실 했었다'를 선택한 당신.. 나만 빼고 모두가 알고 있다. 내가 트러블메이커라는 사실을!

 

당신은 진정한 트러블 메이커! 하지만 마치 이 일은 내일이 아니라는듯 본인은 그저 태평합니다.

 

일의 경중을 떠나 어떠한 일에도 심각하게 반응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늘 당신 주위 사람들은 당신이 만든 트러블을 해결하느라 분주 합니다.

 

당신의 한마디로 주위 사람들을 힘들게 만드는 트러블메이커!! 하지만 정작 본인은 그러한 사실조차 모르고 있는 듯 보입니다.

 

 

'키를 차에 두고 내렸다'를 선택한 당신.. 적극적으로 해결하고자 열심히 노력하나 그 결과는 초라하다 >.<

 

당신은 아무리 큰 트러블을 만들어도 허둥지둥 하거나 놀라서 우왕좌왕 하지 않고 문제를 차근차근 침착하게 해결하려는 성격의 소유자 입니다.

 

하지만 혼자서 열심히 문제를 해결해 보려하나 노력한 만큼의 결과가 따라 오지 않습니다. 안타깝게도 당신은 문제를 해결할 능력이 별로 없는 것 같아 보입니다.

 

앞으로는 문제를 만들면 혼자 해결 하려고 시간 낭비 하지말고 빨리 주위 다른 사람들에게 문제 해결을 부탁해 보세요. 그것이 가장 빠르게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최선의 방법인 듯 싶습니다.

 

 

 

 

 

『재미있는 테스트 / 무의식 심리테스트

 

 오늘은 평소 친하게 지내던 친구들을 초대해 집에서 불고기 파티를 하기로 했습니다. 친구들을 위해 한것 실력발휘를 해서 대접을 했는데.. 영 친구들 표정이 좋지 않네요.

친구들은 왜 좋지 않은 표정을 하고 있었던 갈까요?

 

 

음식의 양이 적어서

 

오고 싶지 않은 자리에 억지로 참석해서

 

 그저 혼자 착각을 한

 

음식이 맛이 없어서

 

 

무의식 심리테스트

 

이 심리테스트는 당신에게 현재 부족한 것이 무엇인지를 알아보는 테스트 입니다.

 

 

'음식의 양이 적어서'를 선택한 당신에게 부족한 것은.. 경제력!

 

평소 계획성도 없고, 별 생각도 없이 충동적인 소비로 인해 늘 돈이 쪼들리고 있지는 않으신가요?


언제든 돈이 꼭 필요한 시기는 불현듯 찾아 옵니다. 그러한 상황에 막상 손에 쥔 돈이 없다면.. 몸 고생, 마음 고생으로 전전긍긍할 수도 밖에 없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그러니 지금부터는 미래를 위해 또는 혹시 모를 상황을 대비하여 소비습관을 고쳐 저축을 하는 습관을 기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오고 싶지 않은 자리에 억지로 참석해서'를 선택한 당신에게 부족한 것은.. 애정운!
 

친구들에 연애를 지켜만 보면서 늘 부러워하며 그저 시간을 보내고 계시진 않으신가요?

 

부러워만 하지 말고 앞으로는 연애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도 해보고 연구도 하는 등, 보다 적극적인 자세로를 취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그래야 늘..  '언젠가는' 꿈만 꾸던 연애를 할 수 있을테니까요 이제는 직접 노력하고 행동으로 옮길 때 입니다.

 

 

 '그저 혼자 착각을 한 것뿐'를 선택한 당신에게 부족한 것은.. 믿음!

 

당신은 타인에 대한 믿음도 없지만, 정작 스스로에 대한 믿음이 또한 약한 것 같습니다.


'진짜 세상에 믿을 놈 한명도 없어!', '아.. 정말로 내가 잘할 수 있을까? .. 자신이..없다..' 등의 생각으로 당신의 삶은 전반적으로 부정적인 것들로 가득 합니다.

 

 

인생이란 때론 실패도 하고 때론 누군가에게 상처를 받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시작도 하기 전부터 부정적인 생각에 사로잡혀 아무것도 하지 않는다면.. 당신에게 다가올 좋은 조차 놓쳐버리게 됩니다.

 

앞으로는 자기 자신을 믿고 긍적적인 마인드로 자신감 있게 행동해 보세요. 그리고 주위에 많은 사람을 믿고 의지해 보세요. 분명 지금보다 행복한 삶이 당신을 기다리고 있을 테니까요.

 

 

'음식이 맛이 없어서'를 선택한 당신에게 부족한 것은.. 용기!

 

어떠한 일에도 눈치를 보며 우물주물하고 계시진 않은신 가요? 당신에겐 세상에 많은 것들이 두렵기만 한것 같습니다.

 

앞으로는 작은 일에서 부터 조금씩 용기를 내어 움직여보세요. 그러한 용기가 당신에게 자신감을 갖어다 줄 것 입니다.

 

그렇게 당신에게 생긴 자신감은 다시 당신에게 많은 기회를 가져다 줄 것 입니다. 그러니 앞으로는 겁먹어 우물주물 하지 말고 한발 함발 용기를 내어 앞으로 나아가 보시기 바랍니다.

 

 

오랜만에 심리테스트 모음을 정리해 봤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렸네요

어떻게 재미있게 즐기셨나요?

 

만약 조금 아쉽다 싶은 생각이 드신다면 [심리테스트 바로가기]를 꾸욱~ 눌러보세요.

카테고리

심리테스트 카테고리에 준비되어 있는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_ 네번째 심리테스트 모음>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