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Funny _ 믿거나! 말거나¿/심리테스트

연애 심리테스트 모음 5

  • -

연애 심리테스트 (다섯 번째 심리테스트 모음)

 

심리테스트

 

오늘은 연애와 관련된 심리테스트를 모아봤습니다.

제목이 소름돋는 연애 심리테스트인 만큼.. 하시는 분들이 '와~ 진짜 정확한거 같아!' 라는 반응을 보이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긴말하지 않고 바로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모음 연애편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재미있게 즐겨 주세요~ Let's get it!

 

 

 

 

 첫 번째 연애 심리테스트

 

오늘은 왠지 꿀꿀한 날.. 퇴근길에 기분 전환도 할겸 상점에 들러 맛있어 보이는 초콜릿을 하나 샀습니다. 집으로 돌아와 쉬던 중 오늘 사온 초콜릿이 떠올라 먹으려고 보니, 이런 벌써 유통기한이 3일이나 지나 있었습니다.  당신은 어떻게 대처하시겠습니까?

 

 

상점에 찾아가 화풀이를 하고 환불한다

 

상점을 찾아가 차분하게 교환한다

 

신경 쓰지 않고 먹는다

 

찝찝해 그냥 버린다

 

 

심리테스트

 

이 테스트는 당신이 애인에게 차였을 때 얼마나 쿨한지를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입니다.

 

 

'상점에 찾아가 화풀이를 하고 환불한다'를 선택한 당신의 심리 테스트 결과는? ?

 

실연에 대한 당신의 쿨함은 제로!!

 

'내가 뭘 잘못했어? 그런 넌 얼마나 잘했는데??' 당신은 실연을 당하면 이별의 슬픔보다는 화를 내며 결과를 납득하지 못합니다. 화를 참지 못한 당신은 결국 상대방을 찾아가 잘잘못을 따지며 심하게 싸우고, 급기야 상대방에게 준 선물을 다시 돌려 받습니다. 그래도 화가 풀리지 않아 헤어진 연인에 대한 뒷담화를 여기저기에 늘어 놓고 다니는군요.

 

 

'상점을 찾아가 차분하게 교환한다'를 선택한 당신의 심리 테스트 결과는?? 

 

실연에 대한 당신의 쿨함은 30%

당신은 실연을 당하면 떠난 상대를 그리워하며, 심하게 슬퍼하고 우울해하며 때론 상대방에게 울고불고 매달리기도 합니다. 하지만 계속적인 매달림에도 상대방이 자신의 마음을 받아주지 않게 되면 당신은 그 사람의 주변을 맴돌기 시작합니다. SNS를 통해 상대방의 근황을 지켜보는 것은 물론, 상대의 집앞에서 몰래 지켜보는 일 또한 빈번합니다. 자칫 잘못하면 스토커가 될 수도 있으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

 

 

'신경 쓰지 않고 먹는다'를 선택한 당신의 심리 테스트 결과는?? 

 

실연에 대한 당신의 쿨함은 70%

 

당신은 실연을 당하면 망연자실 어쩔줄 몰라하며 아무것도 못하고 그저 슬프고 우울하기만 합니다. 그렇다고 다시 매달릴 용기도 없고, 그저 속만 태우고 있습니다. 이 또한 금방 지나갈거야.. 시간이 모든 걸 해결 해 주겠지.. 하면서 아픔을 견디며 홀로 지내고 있네요.

 

 

 '찝찝해 그냥 버린다'를 선택한 당신의 심리 테스트 결과는??

 

실연에 대한 당신의 쿨함은 90%


당신은 실연을 당해도 연애 또한 하나의 인간관계일 뿐이라 생각하며 특별한 큰 변화를 보이지 않습니다. 만남이 있으면 당연히 헤어짐도 있는 법.. 그렇게 담담하게 대처합니다. 어쩌면 당신은  딱 아프지 않을 만큼만 상대방을 사랑했게 아닐까요?

 

 

 

 

 두 번째 연애 심리테스트

 

어느날 쇼핑을 하던 중 이벤트에 응모를 했는데, 이런! 당첨이 되었네요. 그런데 솔로인 당신에게 담첨된 것은 바로 해외여행 커플 티켓! 순간 같이 가고 싶은 이성친구가 떠올랐습니다.  그 이성친구와 당신은 어느나라로 여행을 가고 싶으신가요?

 


 일본

 

② 스위스

 

③ 인도


④ 프랑스

 

 

연애심리테스트

 

이 심리테스트는 지금 당신에 신경을 끄는 이성친구가 있다면 그 친구와 어떻게 발전하고 싶은지를 알아보는 테스트 입니다.

 

 

'일본'을 선택한 당신의 심리테스트 결과는??

 

당신의 신경을 끄는 이성친구는 「결혼하고 싶은 사람!」 


지금 당신의 신경을 끄는 이성친구는 신경이 쓰인다기 보다는 함께 있으면 편안함을 느끼시지 않나요? 무슨 일에 있더라도 제일 먼저 떠오르지 않습니까?

 

이런 저런 생각이 들다 가도 결국 당신의 마음속 깊은 곳에 자리잡게 되는 사람은 바로 이 사람입니다. 이미 당신은 할 수만 있다면 인생을 함께 걸어가고 싶다 생각하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솔직하게 자신의 마음을 표현해 보세요. 그래야 상대도 당신의 마음에 답해 줍니다. 유혹을 하려거나, 잘 보이려 하지 않아도 괜찮습니다. 급격하고 뜨겁게 어필하는 것이 아니라, 천천히 또 차분하게 다가가 보세요.

 

 

'스위스'를 선택한 당신의 심리테스트 결과는??

 

당신의 신경을 끄는 이성친구는 「성별을 뛰어 넘어 속 깊은 이야기를 나누고 싶은 사람!」

 

당신에게 있어 뭐든 다 이야기할 수 있는 최고의 친구로 이성이라는 조건을 넘어 연애 상담도 가족처럼 편하게 할 수 있는 마치 남매와 같은 느낌을 가질 수는 사람입니다.

 

당신은 친구를 이성으로서 특별하게 의식하지 않지만, 둘의 관계를 주위에서는 아주 특별하게 보는 것 같습니다.

 

당신은 잘 모를 수도 있지만, 당신의 친구는 다른 이성들에게 꽤나 인기가 많은 사람입니다.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질투의 대상이 될수 있으니, 이런 점에있어 오해가 없도록 주의할 필요가 있어 보이네요.

 

 

'인도'를 선택한 당신의 심리테스트 결과는??

 

당신의 신경을 끄는 이성친구는 「닮고 싶은 동경의 대상!」 
 

인간적으로 당신의 흥미를 끄는 사람으로 연애 감정이라기 보다는 존경하고 동경하는 사람입니다. 당신이 하기 어려운 일들도 척척 잘 해내며, 머리도 좋고, 주위 사람들에 대한 배려심도 깊습니다.

 

당신에게는 여러 가지 면에서 닮고 싶은, 이정표 역할을 해주는 사람인 것 같습니다. 굳이 말로 이야기 하지 않아도 정신적으로 당신을 자극 시켜주고 또한 당신을 도와 줍니다.

 

참고로 언제나 장난만 치는 듯한 친구들 중에 의외로 이러한 존재가 있을 수 있으니 한번 잘 찾아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프랑스'를 선택한 당신의 심리테스트 결과는??

 

당신의 신경을 끄는 이성친구는 「잠자리를 하고 싶은 사람!」

 

지금 어떤 의미로는 가장 신경이 많이 쓰이는 이성 친구로 당신의 성적 관심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상대의 내면을 알고 싶다거나 감정을 알고 싶다거나 하는 것이 아닌, 단지 성적인 페로몬을 느끼는 상대입니다.

 

또한 당신의 친구는 함께하는 모임이나 파티 등에서 당신의 기분을 업 시켜주고 당신을 빛나게 해줄 수 있는 사람입니다.

 

너무 성급하게 다가가지 말고 적당한 거리를 유지 하면서 당신의 매력을 조금씩 어필해 보세요. 조금씩 서로에 매력에 이끌려 좋은 관계가 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세 번째 연애 심리테스트


당신은 결혼 박람회에 갔습니다. 입구에 들어서자 주위에서 폭죽을 터트리며 당신을 축하해 주는게 아니겠어요? 알고 보니 당신은 박람회의 입장 만 번째 입장객! 박람회 측으로부터 축하 선물을 받았습니다.  당신은 어떤 선물을 받았나요?

 

 

꽃다발

 

현금


 시계

 

귀금속


 

결혼심리테스트

 

이 테스트는 당신의 결혼 상대자가 가지고 있어야 할 꼭 필요한 조건이 무엇인지를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입니다.

 

 

'꽃다발'을 선택한 당신의 심리 테스트 결과는?? 

 

당신의 결혼 상대자가 꼭 가지고 있어야 하는 것은 「꿈꾸는 긍정적 마인드!!」

 

당신은 외적인 모습 보다는 내면을 가꾸고 자신의 꿈을 향해 늘 긍정적인 생각으로 열심히 자신의 꿈을 이루려 노력하는 사람을 배우자 감으로 생각하고 있습니다.

 

꿈이 꼭 원대하고 커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남들이 볼 때 보잘 것 없는 작은 꿈일지라도 현재의 상황에 안주하지 않고 보다 발전하기 위해 구체적으로 꿈을 이루려 행동하고 희망적으로 꾸준히 노력하는 사람이라면 괜찮습니다. 더불어 상대방의 가치관이 당신과도 맞는다면 당신에겐 최고의 결혼 상대자가 될 것 같습니다.

 

 

'현금'을 선택한 당신의 심리 테스트 결과는?? 

 

당신의 결혼 상대자가 꼭 가지고 있어야 하는 것은 「재력!!」


당신은 초라하고 보잘 것 없어 보이는 사람을 싫어 합니다. 특히 당신은 돈에 민감한 사람으로 돈에 인색한 사람, 즉 한마디로 가난한 사람은 절대 NO!

 

외모, 성격은 크게 상관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재력은 무조건 있어야 합니다. 상대방의 집안이 부유한 것은 기본이고 스스로 돈을 버는 능력이 뛰어난 사람이라면 당신에겐 최고의 결혼 상대자가 될것 같습니다.

 


'시계'를 선택한 당신의 심리 테스트 결과는??

 

당신의 결혼 상대자가 꼭 가지고 있어야 하는 것은 「성실함!!」

 

당신은 배우자에 대한 특별한 욕심은 없습니다. 다만, 평범한 사람이라도 괜찮으나 개으른 사람만은 절대로 No!

 

상대방이 내세울 만게 없고, 자랑 할 만한 게 없다 해도 성실함만 하나만 있다면 그것으로 당신에게 충분 합니다. 성실함이 있다면 앞으로 함께 모든것을 만들어 나갈 수 있을테니까요.

 


'귀금속'을 선택한 당신의 심리 테스트 결과는??

 

당신의 결혼 상대자가 꼭 가지고 있어야 하는 것은 「빛나는 외모!!」

 

당신은 누가 뭐라 해도 외모만 출중하다면 OK! 상대방의 학벌, 성격, 재력 등등.. 좋으면 좋겠지만 아니어도 크게 상관 없습니다.

 

평소 자신을 가꾸고 꾸미기를 좋아하는 당신에겐 배우자의 외모는 무척이나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나와 어울릴 수 있는 또 나를 돋보이게 해줄 멋진 외모의 상대자여야만 합니다. 어쩌면 당신은 결혼 상대자를 자신의 악세사리로 생각하고 있는지도 모르겠네요 ^^;

 

 

 

 

 네 번째 연애 심리 테스트

 

당신은 탐험가 입니다. 이번 탐험의 주제는 딱 한가지 물건만 가지고 가기 입니다. 꽤나 힘든 여정이 될 것 같네요.  당신은 다음 중 어떠한 물건을 가지고 가시겠습니까?

 

 

 뭐든지 가능한 마법의 도구


지도

 

 

무기

 

 

연애 심리테스트

 

이 심리테스트는 당신의 연인에게 나쁜 문제가 생겼을 때, 당신은 어떻게 행동하는지를 알아보는 테스트 입니다.

 

 

'뭐든지 가능한 마법의 도구'를 선택한 당신의 연애 심리테스트 결과는??


당신은 연인에게 나쁜 문제가 생겼다 해도 '아무것도 해주지 않는 타입!!'

 

당신은 일단 표면적으로는 자신의 일 처럼 상대방을 걱정해줍니다만.. 속 마음은 다릅니다. 당신은 상대방의 트러블에 같이 얽히고 싶은 마음이 애초부터 없습니다. 오히려 이런 상황이 불편하고 짜증스럽기만 합니다.

 

그래도 연인인데 못본 척 하기도 그렇고.. 일단 걱정하는 척 연기는 하지만 속으로는 '짜증나니까 자꾸 나한테 기대지 말고 니 일은 니가 알아서 좀 해결 해라!'라는 생각을 갖고 있어 이런 상황이 싫기만 합니다.

 

당신은 연인을 향해 걱정하는 얼굴은 하고 있으나.. 결국은 아무것도 해주지 않습니다.

 

 

'지도'를 선택한 당신의 연애 심리테스트 결과는??

 

당신은 연인에게 나쁜 문제가 생겼을 때 '우선 해결책을 냉정히 생각한 후 행동하는 타입!!'
 
당신은 침착하고 냉철한 사고를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당신의 연인에게 안좋은 일이 생겼다고 바로 행동 하지는 않습니다. 오히려 연인에게 생긴 문제가 어떠한 유형의 일인지? 또 그 해결책으로는 무엇이 있을지를 우선적으로 꼼꼼히 생각하고 판단해 봅니다. 그리고 나름의 해결책을 가지고 연인에게 달려가 도움을 주는 타입입니다.

 

당신은 연인에게 정확한 조언을 해주어 연인을 좋지 않은 상황에서 구해주는 포용력을 가진 믿음직한 사람입니다.

 

 

'돈'을 선택한 당신의 연애 심리테스트 결과는??

 

당신은 연인에게 나쁜 문제가 생겼을 때 '자신의 손익을 따져 본 후 행동하는 타입!!'

 

당신은 상당히 계산적인 사람으로 연인의 문제를 해결 하는데 있어 자신이 입을 손해가 있는지를 우선적으로 생각합니다. 그리고 연인의 문제를 해결해 주었을 때 당신에게 생기는 이득이 얼마나 되는지를 따져본 후 손해보다 얻는 득이 크다면 무슨 수를 써서라도 연인의 문제를 해결해 주려 합니다.

 

하지만 득보다 실이 크다 판단된다면 적당한 핑계를 대고 이러저리 피해다니며 시간이 지나 해결되기까지 그저 관망하는 사람입니다. 꼭 연인의 일 뿐 아니라 모든 인간관계가 달면 삼키고 쓰면 뱉는 경우가 대부분인 것 같습니다.

 

 

'무기'를 선택한 당신의 연애 심리테스트 결과는??

 

당신은 연인에게 나쁜 문제가 생겼을 때 '일단 상대에게 달려간 후 대응하는 타입!!'

 

당신은 연인에게 문제가 발생하면 일단 자신이 하던 일을 멈추고 곧바로 애인이 있는 곳으로 달려갑니다. 당신이 해결 할 수 없는 일이라 할지라도 연인을 도와주기 위해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자세를 취합니다.

 

만약 연인 문제를 당신이 해결해 주지 못했다 하더라도 연인에게 있어 당신은 큰 위로가 되어주는 사람입니다.

 

 

어떻게 재미 있으셨나요?

부족하다! 다른 것도 해보고 싶다! 생각이 드신다면 아래 심리테스트 카테고리 바로가기를 클릭해 보세요!

보다 다양한 심리테스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심리테스트 카테고리 바로가기

 

 

 

<소름돋는 심리테스트 _ 연애 심리테스트 모음 5>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