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Funny _ 믿거나! 말거나¿/심리테스트

재미난 심리테스트 _ 성격/사랑/연애 심리테스트 모음 #3

  • -

심리테스트 모음 #3성격/사랑/연애 심리테스트 문제

 

재미난 심리테스트

 

지난 번 심리테스트를 이후 꽤나 시간이 지나서

다시 심리테스트를 준비해봤습니다.

 

나는 어떤 심리를 가지고 있고 또 행동하고 있는걸까?

궁금하다면 하나씩 테스트 해보세요. ㅎㅎ

 

심심풀이로 보는 재미난 심리테스트!

오늘도 다양한 심리테스트 모음을 준비했으니

가볍게 즐기는 마음으로 해보시길 바래요

 

그러면 심리테스트 모음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재미난 사랑 테스트 / 연애 심리테스트

 

당신은 연인과 노래방에 갔습니다. 하지만 다시는 이 노래방에 오지 말아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당신은 무엇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 걸까요? 

 

 

좋아하는 노래가 등록되지 않았다     분위기가 나빴다

음향이 좋지 않았다     너무 이곳만 와서 이제 질렸다

 

 

연애 테스트 

 

이 테스트는 당신이 연인에게 마음이 식는 순간이 어떤 때인지를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입니다.

  

좋아하는 노래가 등록되지 않았다

당신에게 연애의 기본은 기브앤테이크! 자신의 부담이 증가하면 사랑이 단번에 식을지도 모르는 타입! 

당신은 정신적으로 자립해 있는 타입입니다. 타인에게 결코 폐를 끼치지 않고, 피해를 입는 것 또한 싫어하는 쿨한 성격의 소유자로서 연애에 대해서도 항상 밸런스를 잘 유지하는 관계를 바라고 있습니다. 서로를 배려한다면, 기브앤테이크는 당연한 것! 그것을 지키지 않는 상대에게는 마음이 식는 것을 넘어서 경멸의 기분마저 들지도 모릅니다.

 

속거나 이용 되거나 할 걱정은 절대로 없는 당신이지만 너무 빡빡하게 생각하게 되면 오히려 쉽게 지쳐버릴지도 모릅니다. 그러니 앞으로는 조금은 여유를 가지고 행동해 보세요. 내가 해줄수 있는건 기쁘게 해주고 또 받게 되는 상황이라면 기쁘게 받아 주는건 어떨까요?

 


분위기가 나빴다

당신에게 연애의 기본은 스킨쉽! 지속적으로 육체적 사랑을 확인하지 않으면 불안해지는 타입!

당신은 응석꾸러기! '좋아해, 사랑해'라는 사랑을 확인하는 말도 좋지만 스킨십도 절대적으로 필요한 타입으로 생각하는 것만으로 서로 통하는 그런 고풍스러운 연애는 절대 무리. 서로 사랑하는 기분을 실제로 몸으로 서로 확인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타입입니다.

 

서로 바빠져 데이트의 횟수가 적어 지거나 S의 횟수가 줄어 들거나 한다면 불안과 불만이 폭발합니다. 결국 이런 당신의 성격으로 상대가 사랑에 대한 확신을 갖지 못하고 헤어짐을 고할지도 모릅니다. 상대를 사랑한다면 이러한 상황에 처하기 전에 좀더 현명한 대처가 필요할듯 보입니다. 

 

 

음향이 좋지 않았다

당신에게 연애의 기본은 좋은 조건! 지금의 연인보다 휠씬 괜찮은 이성이 나타나면 쪼르륵 갈아타는 타입!

상대는 늘 한결같이 사랑해 주고 있는데도, 다른 매력적인 사람이나 그를 웃도는 무엇인가를 가지고 있는 사람을 발견하게 되면 당신은 쉽게 변심해 버리는 타입입니다. 잘된다면 새로운 상대방과도 계단을 오르듯이 사랑도 올라갑니다만, 그것도 다른 누군가가 눈에 들어오기까지 일 뿐..

 

사람은 오랜시간 보고 지내야 알 수 있는 좋은 점과 또 정이 쌓이게 마련입니다. 시간이 지나고 전에 만났던 사람만한 사람이 없다고 후회하지 않게, 시간을 들여 상대방의 매력을 찾아보세요. 그리고 상대에게만 요구하지 말고 스스로의 노력도 필요하다는 것 명심하시길 바랍니다.

 

 

너무 한 곳만 와서 이제 질렸다

당신에게 연애의 기본은 이벤트! 매너리즘화한 데이트가 계속 되는것을 못 견디는 타입!

사랑의 온도가 떨어지지 않기 위해선 서로의 노력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것이 당신의 신조! 둘이 즐겁게 보낼 수 있는 시간에 대한 생각을 게을리하는 것에 당신은 제일 화가납니다. 가끔씩은 상투적인 장소에서의 데이트도 좋지만, 너무 그것 만이 계속 된다면 지겨워지는 기분이 들고, 결국 원점으로 돌아가 버려 연애가 시시해집니다.

 
그리고 당신은 포기가 빨라 '아~ 아닌거 같아. 이제 그만 하고 다른 사람을 찾아보자.'라고 혼자 쉽게 마음을 먹고 곧잘 혼자 이별을 고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상대는 당신의 이러한 불만을 모를 수 있습니다. 앞으로는 불만이 생기면 미리 포기하지 말고 확실하게 상대에게 먼저 마음을 전해 보세요.
 

 

 

 

 

『재미난 성격 테스트 / 성격 심리테스트

 

당신은 동화 백설공주와 일곱난장에 등장하는 왕자 입니다. 공주가 독사과를 받았다는 사실을 알게되어 불이나게 공주에게 달려갔는데... 공주는 아무렇지도 않게 건강했습니다. 왜? 왜? 왜? 당신은 백설공주가 무사한 이유가 무엇 때문이라 생각하나요? 

 

 

공주가 사과를 먹기 직전에 도착해서      마녀가 독 넣는걸 깜빡해서

독이 든걸 미리 알고 먹지 않아서     이미 다른 사람이 공주를 구하러 와서

 

 

 

이 테스트는 트러블이 발생했을 때 순간적으로 당신이 취하는 태도에 대해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입니다.

 

공주가 사과를 먹기 직전에 도착해서

당신은 주의에서 트러블이 생기면 나에겐 피해가 오지 않게 몸을 피하는 타입! 

당신은 '내가 뭘 하지 않아도 누군가가 원만하게 처리해 줄거야..'라며 주위 다른 사람들의 행동을 신중하게 지켜보는 성격으로 트러블이나 곤란한 사건에는 가능한 한 가까워지지 않으려합니다. 
 
그런 당신이 타인의 일로 큰 사건에 말려들 일은 없겠지만 정작 자신이 곤란에 처했을 때는 누구에게도 도움을 받지 못할 가능성이 높아 보이네요. 사람은 누구나 위기에 상황에 처할 수 있고 그게 내가 될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앞으로는 타인이 어려운일에 처했을 때 내가 도와 줄 수 있는 정도의 일이라면, 한번씩 손을 내밀어 보세요. 그렇게 도와주는 모습을 보여주는 것 만으로도 지금것 당신을 바라봤던 주위의 반응은 훨씬 좋아 질 것입니다. 

 


마녀가 독 넣는걸 깜빡해서

당신은 혼자서 해결하기엔 벅찬, 그래서 다른사람에게 의지하려는 경향이 강한 타입!

당신은 스스로의 판단력이 부족합니다. 그래서 혼자서 생각하는 것보다 주위의 의견을 제일에 우선해 대응하려고 합니다. '어떻게 하지'라는 생각이 드는 순간부터 벌써 다른 사람에게 묻고 있는 당신을 발견하게 됩니다.
 
스스로 그 상황으로부터 탈출하려는 노력조차 하지 않는 것이 당신의 단점입니다. 하지만 당신의 주위 사람들은 그런 당신의 성격을 알기 때문에 '어쩔 수 없지'라며 당신을 지켜 줍니다.  단지, 언제까지나 그러한 상황이 계속 이어질 수 있는 것은 아니기 때문에 앞으로는 스스로 해결할 수 있도록 조금씩 변해 자립심을 갖는 것이 중요합니다! 

 

 

독이 든걸 미리 알고 먹지 않아서

당신은 '에이 설마 나에게?'라며 자신에겐 어떠한 일도 일어나지 않을거란 근거도 없이 지신하는 타입!

당신은 언제나 '나에겐 트러블이 닥칠 리가 없어!'라고 생각합니다. 그건 지금것 당신에게 행운이 따라줬기 때문이겠죠. 그래서 일까요 당신은 남의 불운에도 대수롭지 않다는 듯 행동하거나 힘든 상대에게 설교를 해버리는 일까지 있습니다.
 
하지만 어느날 갑자기 자신에게 트러블이 일어난다면.. 당신에겐 전혀 준비되어 있지 않은 일이기에 쉽게 당황하고 인정하기 어려울지도 모릅니다. 애써 나쁜일이 생길거라 걱정할 필요는 없지만, 나에게도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일이란 생각으로 이미지 트레이닝을 해두는 것도 당신에겐 중요할 듯 보입니다. 운은 지속되지 않으니까요 ^^; 

 

 

이미 다른 사람이 공주를 구하러 와서

당신은 다른 사람의 트러블도 자기의 일처럼 함께 고민해주는 인정이 넘치는타입!

당신은 다른 사람의 트러블도 자신의 일 처럼 같이 대처해 주려 합니다. 그런 만큼, 불필요한 스트레스나 타인의 트러블을 떠맡는 일도 많이 있습니다. 주위에 있어서는 고마운 존재이지만, 당신 자신은 매우 피곤한 일상을 살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주위 사람들의 걱정과 고민을 그냥 내버려 둘 수 없는 인정이 많은 사람입니다.

 

당신의 단점이라면 자신의 일 또한 너무 혼자서만 해결하려는 것에 있다는 것입니다. 가끔은 주위 사람들에게 조금이라도 의지해보세요. 뿌린대로 거둔다는 말처럼 지금것 당신이 주위 사람들에게 보여준 모습처럼 주위 사람들 또한 당신의 어려움을 자신의 일처럼 생각하고 당신을 도와줄테니까요.

 

 

 

 

『재미난 연애 테스트 / 사랑 심리테스트

 

많은 사람들이 하늘을 올려다보고 있습니다. 도대체 사람들은 하늘에 무엇을 보고 있었던 걸까요? 

 

 

아름다운 저녁노을     철새의 무리     멋진 무지개     열기구

 

 

 

이 테스트는 당신에게 연애 파워를 불러오는 아이템이 무엇인지를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입니다.

 

아름다운 저녁노을

당신에게 필요한 연애 아이템은 "마음을 안정 시킬 수 있는 아로마 양초"

사랑을 하면 불타는 열정으로 상대에게 돌진 해 나가는 당신에게 딱 맞는 것은 바로 아로마 양초! 잠재적으로 가지고 있는 마음의 불꽃과 촛불이 딱 조화를 이룹니다.

아로마 양초는 당신의 혼란하기 쉬운 생체 리듬을 정돈해줍니다. 항상 방에 상비해 두면 치유와 함께 반짝이는 아름다움이 옮겨 연애운 업! 자기 전에 방의 불
을 끄고 촛불의 움직임에 마음을 맡겨보세요.

 


철새의 무리

당신에게 필요한 연애 아이템은 "모피 소재의 작은 소품"

당신은 알수없는 불가사의한 매력의 소유자로 당신의 연애에 있어 큰 도움을 주는 것은 솜털과 촉감 좋은 모피 소품! "모피소재의 작은 소품"은 무심코 지켜주고 싶어지는 부유감과 기분좋은 따뜻함을 가져오는 포용력이 갖춰집니다.

 

확실히 하지 않으면이라고 필요 이상으로 노력는 것이 아니라, 사람에게 의지하듯 응석을 잘 부리는 당신의 성격과 따뜻하고 평온한 감촉의 모피는 당신의 연예 운에 보조를 잘 맞추어 줍니다. 부적으로 휴대할 수 있도록 가방 등에 스트랩으로 가지고 다니면 GOOD!


 

멋진 무지개

당신에게 필요한 연애 아이템은 "로즈 계열의 화장품"

로맨틱한 당신의 사랑을 충전 해주는 것은 꽃, 특히 "장미"가 딱 입니다. 로즈의 향기, 색깔, 효능 등은 모두 특유의 싱싱한 감성을 적셔 당신을 성장하게 만들어주는 양식입니다. 입욕제나 화장수 등으로 사용하여 직접 피부에 스며들게도 하여도 좋고, 스테디셀러 향수로 일상에서 사용하는 것도 좋습니다.

 

그러면 당신이 가진 연애에 파워는 확실하게 성장합니다. 당신은 본디 자기 어필이 매우 능숙하기 때문에, 로즈 아이템이 있다면 호랑이에게 날개를 단 모습일테니 당신의 인기도 쑥쑥!

 

 

열기구

당신에게 필요한 연애의 아이템은 "컬러 스톤이 붙은 악세사리"

당신은 현실적인 주제에 목표나 이상을 매우 높게 설정하므로 연애의 경우에도 성취하려면 매우 시간이 걸리는 타입입니다. 그런 당신의 힘이나 잠재 능력을 확 올려주는 것은 대지의 자양을 마음껏 들이 마신 색돌. 종류는 뭐든 괜찮습니다. 당신이 좋아하는 색, 좋아하는 형태로 선택해도 상관없습니다.


당신이 목적을 달성할 수 있도록 좋은 생각이 당신에게 깃들어 당신을 도와줄 것입니다. 이러한 파워를 흡수하기 쉽게 목걸이나 브로치 등으로 만들어 항상 몸에 지니고 다니세요.

 

 

 

 

『재미난 성격 테스트 / 연애 심리테스트

 

당신이 놀이공원에서 놀이기구를 하나만 빌릴 수 있다면.. 당신은 어떤 놀이기구를 빌리겠습니까?

 

 

회전목마     커피잔     롤러코스터     꼬마기차

 

 

 

이 테스트는 당신의 연애 패턴에 대한 나쁜 버릇을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입니다.

 

회전목마

당신은 "사랑의 조율자"

당신은 사랑도 일도 잘 양립할 수있는 열정이 넘치는 사람입니다. 당신에게 연애는 삶에 힘을 낼수 있는 원천이라 생각하고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항상 빛나 보이고 싶기 때문에 위험한 사랑으로 수렁에 빠질 가능성은 없습니다. 활동적인 당신은 다른 사람들에게도 인기가 좋고 모임도 많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애인에게 오해 받고 싶지 않기 때문에 이러한 것들을 항상 비밀로 해버리는 나쁜 버릇이 있는것 같네요. 이러한 당신의 태도는 오히려 상대방에게 불신을 안겨 줄지도 모르니 앞으로는 이성 친구를 만나는 일이 많아도 당당히 소개하세요. 직장이나 학교에서 생겨난 일들을 늘 이야기 해준다면 당신의 애인도 안심할 것입니다.

 


철새의 무리

당신은 "사랑의 노예"

당신은 사랑을 하면 전속력으로 돌진하는 타입입니다. 상대방의 좋은 부분도 나쁜 부분도 통틀어 좋아지는 열정적인 사람입니다. 친구와 놀 때도 자신의 애인의 대한 이야기뿐 입니다. 애인을 위해서라면 뭐든지 해주는 당신! 그러한 일편단심이 당신이 사랑받는 이유 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이러한 것을 상대에게도 요구하는 나쁜 버릇이 있네요. 상대가 예상대로 해주지 않으면 상대방이 자신을 좋아 하지 않는다고 생각해 버리곤 합니다. 표현의 방법은 사람마다 차 차이가 있기 마련입니다. 걱정이 너무 지나치면 연예감정이 점점 떨어지니 주의하세요.

 

 

멋진 무지개

당신은 "사랑의 지배자"

당신은 조금씩 시간을 들여  애정을 불태우는 타입입니다. 처음에는 경계하지만 교제가 깊어지면 가족 같은 애정을 쏟는 사람이네요. 양다리를 걸치거나 상대를 슬프게하는 일 또한 절대로 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독점욕이 강하기 때문에 무심코 상대에게 집착하는 나쁜 버릇있습니다. 상대의 스케줄을 항상 파악하고 있지 않으면 기분이 내키지 않습니다. 애인은 소유물이 아님을 명심하고 늘 상대를 존중해 주세요. 그리고 서로의 자유 시간도 소중히 해야 하는거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꼬마기차

당신은 "사랑의 사기꾼"

당신은 사랑을 하면 처음에만 어쨌든 노력 타입입니다. 음식이나 패션 취향을 상대방에 맞추거나하여 자신도 상대방의 색깔에 물들어가는 솔직한 사람입니다. 하지만 교제가 길어지면 안심하고 잘라 버리는 나쁜 버릇이 있네요. 결국 데이트도 한가지 패턴만 이어지고 자신을 꾸미지도 않고 대충 대충 하는 타입입니다.

 

 

만약 상대의 마음이 멀어진걸 알고 갑자기 초초해진다면 이미 늦은건지도 모릅니다. 애인은 항상 빛나고 있는 당신을 좋아 할 테니까요. 아무리 사랑하는 마음이 많이 가지고 있다 해도 사랑에는 항상 긴장감이 필요하니.. 너무 소홀하지 않기를 바랍니다.

 

 

오랜만에 다양한 테스트(심리테스트) 문제를 체크해 봤는데.. 어떻게 재미있으셨나요?

심리테스트 카테고리로가시면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부족하셨다면 [심리테스트 바로가기!]를 꾸욱~ 눌러주세요.

 

 

 

<재미난 심리테스트 _ 성격/사랑/연애 심리테스트 모음>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