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Funny _ 믿거나! 말거나¿/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문제 _ 연애/성격 심리테스트 모음 #2

  • -

심리테스트 모음 #2 연애 성격 심리테스트 문제

 

연애 성격 심리테스트 문제 모음

 

지난 번 업데이트 이후 또 한참의 시간이 흘렀네요.

그래서 이번에도 다양한 심리테스트를 준비해봤습니다.

다양한 상황에 따라 변하는 다양한 심리!!

당신은 어떤 심리와 감정을 느끼고 있는 것일까요?

재미로 보는 심리테스트 모음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재미로 보는 심리 테스트 / 성격 심리테스트

 

 당신은 회사의 친한 동료들과 작은 친목모임을 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모임에서 여행을 갔다오자는 의견이 나왔고, 당신에게 갈 곳을 정해보라고 합니다. 당신은 동료들과 함께 어느 곳을 가고 싶습니까?

 

 

워터파크가 있는 콘도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펜션    해외여행    당일 치기로 놀이동산

 

 

동료

 

이 테스트는 당신이 직장생활에서 동료에게 느끼는 감정을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입니다.

 

워터파크가 있는 콘도: 당신은 소극적인 사람! 

소극적인 성격의 당신은 직장에서 친하게 지내는 동료가 없습니다T.T  하지만 그런 당신에게도 신뢰하는 동료는 있습니다. 그는 어떠한 일도 척척 잘 해내고, 주위사람들과의 인간관계 또한 좋은 편입니다. 그런 동료에게 당신 또한 깊은 신뢰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래서 가끔 일 적인 부분이나, 개인적인 일 등에 대해 기대거나 도움을 요청하곤 합니다.


자연을 느낄 수 있는 펜션: 당신은 사교적인 사람!

사교적인 성격의 당신은 직장에서도 동료들과 편하게 잘 지냅니다. 당신에게 있어 직장동료들은 제2의 가족. 그래서 동료들과도 늘 즐겁게 지내려 노력합니다. 그래서일까 후배들은 당신을 잘 따르고 선배들에게는 예쁨 받는 후배입니다. 직장동료들 역시 당신을 편하게 생각하고 당신과의 직장생활을 즐거워 하는 것 같습니다.

 

해외여행: 당신은 실리주의적인 사람!

실리주의적 성격의 당신은 겉으로는 동료들과 친한 듯 보입니다만.. 직장동료들에 대한 진심은 없습니다. 직장에서 자신이 조금 손해를 본다거나 귀찮은 일에 얽히는 건 딱 질색입니다. 상대방을 위해서라기 보다는 그저 복잡한 일을 만들고 싶지 않아, 적당히 상대방에게 맞춰주며 실리를 추구합니다. 당신에겐 직장동료는 그저 같은 직장 안에서 같이 일하는 사람일 뿐, 회사를 나가면 더 이상 볼일 없는 상관없는 사람입니다.

 

당일치기로 놀이동산: 당신은 단체생활 부적응자!

원만한 인간관계를 잘 만들지 못하는 당신, 특히 단체 생활에 잘 적응하지 못하는 타입입니다. 그런 당신의 모습에 평소 불만을 가지는 동료들도 종종 있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일까요 직장동료들은 당신을 상당히 불편하게 생각합니다. 당신 역시 그러한 동료들과의 일이 즐거울리 없겠죠. 일에 대한 의욕도 없고, 그래서 실수도 많은 편입니다. 그러면 또 그런 당신에 대한 동료들의 불만이 생겨나는 악순환이 반복됩니다. 당신에게는 이러한 직장생활은 엄청난 스트레스!!

 

 

 

 

『재미로 보는 사랑 테스트 / 연애 심리테스트

 

요즘 왠지 연애 운이 없는 듯해 어느 날 점을 봤습니다. 점쟁이가 장미꽃을 집에 장식해 두면 좋아질거라 하여 집 거실에 장미꽃 세 송이를 장식해 두었습니다. 하지만, 한 달이 지나도 아무런 변화가 없는 것 같습니다. 당신은 장식해두었던 장미꽃을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장미꽃의 수를 늘려본다     버린다     장미꽃의 두는 장소를 바꿔본다    더 예쁘고 화려한 장미로 바꿔 장식한다

 

 

사랑이 불타오르는

 

이 테스트는 어떤 상황에 당신의 사랑이 불타오르는지를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입니다.

 

장미꽃의 수를 늘려본다: 승부욕을 자극하는 상황! 사랑의 붗꽃이 피어 오른다.

당신은 평소 자신에게 무한한 자신감을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래서인지 당신에게 무관심한 사람이나 호의적이지 않은 사람을 만나게 되면 '어?? 뭐지??' '젠 뭔데 나 한데 이러지??' 라는 생각으로 시작해서 '어디 날 안좋아 할 수 있는지 보자!'라는 마음으로 상대방이 자신을 좋아하게 만들려고 열심히 노력하는 타입입니다.

 

또한 당신에게 고백을 해도 받아 주지 않았던 상대에게 호감을 표시하는 누군가가 나타나는 경우, 괜한 라이벌의식이 발동해 그 동안 무관심했던 상대에 대한 관심이 생기고 동시에 상대방을 빼앗기지 않으려는 모습을 보입니다.

 
버린다: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을 만나게 된 상황! 사랑의 불꽃이 피어 오른다.

당신은 이성을 판단하는데 조금은 까다로워 평소 주위에서 눈이 높다는 이야기를 자주 듣습니다. 그래서 일까요? 흔하지 않은 당신의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을 발견하게 되면 당신의 심장을 막 뛰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그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온갖 노력을 다하게 됩니다.

 
하지만 열심히 노력해 상대방에 마음을 붙잡고, 상대 또한 당신을 좋아하기 시작하면 당신의 마음은 조금씩 시들어 갑니다. 잡은 물고기에게는 더 이상 먹이를 주지 않는 다는 말처럼 말이죠. 그런데 이러한 당신의 행동으로 상대방이 떠나게 되면 당신은 아주 크게 후회를 하게 됩니다. 이상형을 만나는 것은 쉬운일이 아닌만큼, 혹여 당신의 이상형에 가까운 사람을 만난다면 초심을 잃지 말고 늘 변하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어 오래 오래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장미꽃의 두는 장소를 바꿔본다: 친절하게 대해주는 이성을 만나게 된 상황! 사랑의 불꽃이 피어 오른다.
당신은 약간의 도끼병이 있는 스타일입니다. 그래서 남의 작은 호의에도 자주 착각을 하곤 합니다. 당신에게 웃으며 친절하게 대해주는 상대가 나타나면 상대방이 나에게 호감이 있어서 그런 것이란 생각을 하게 되고 그런 상대에게 사랑을 느끼게 됩니다.

 
하지만 주의하세요. 사람들의 친절이 당신에 대한 호감이 아닌  사심없는 친절일 수도 있습니다. 착각하여 상대방이 자신을 좋아한다는 생각에 오히려 상대방에게 고백하게 되면 정말 난처한 상황에 처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니 만약 상대방이 자신에게 친절하다고 느껴진다면 고백하기 전 상대방의 마음을 다시 한번 잘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더 예쁘고 화려한 장미로 바꿔 장식한다: 시도때도 없이 일상생활 속에서 사랑의 불꽃이 피어 오른다.
당신은 특정한 누군가를 향한 일반적인 사랑이 아닌, 드라마를 보다 그 상황에 빠져 TV속 연예인에게 사랑에 빠지거나, 우연히 신문 속 오늘에 사랑운이 대박이란 말에 뜬금없이 주위에 있는 사람에게 운명적 사랑을 느끼거나 하는.. 조금은 현실감이 떨어지는 상황 속에서 사랑의 불꽃이 피어 오릅니다.

 
당신의 이러한 사랑은 언제 그랬냐는 듯  또 금방 식어 다른 곳을 향하는 조금은 장난스러운 짝사랑입니다.

 

 

 

 

『재미로 보는 성격 테스트 / 성격 심리테스트

 

당신은 레이싱걸 입니다. 오늘은 새로운 의상을 입고 일을 했는데.. 기분이 썩 좋지 않습니다. 오늘 어떤한 일이 당신의 기분을 상하게 만들었던 걸까요?

 

 

새로운 의상의 사이즈가 맞지 않아서    새로운 의상의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음융한 손님이 많아서     고객의 반응이 별로 없어서

 

 

화가 치밀어

 

이 테스트는 당신이 어떤 상황에 화가 치밀어 오르는지를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입니다.

 

새로운 의상의 사이즈가 맞지 않아서작고 사소한 일을 지적을 받으면 화가 난다!!

당신은 조금 신경질적인 사람입니다. 그래서 자신이 평소 듣기 싫은 말이나 별거 아니라 생각하는 것에 이러쿵 저러쿵 지적을 받거나 잔소리를 듣게 되면 화를 냅니다. 그래서 순간 버럭하고 상대에게 화를 내지만.. 상대방은 오히려 별것도 아닌 일에 왜 화를 내냐며 당신을 이해할 수 없다는 표정으로 보곤 합니다.


새로운 의상의 디자인이 마음에 들지 않아서: 수치심을 느끼는 상황에 처하면 화가 난다!!

당신은 프라이드가 높은 사람입니다. 그래서 누군가에게 업신여김을 당해 수치심을 느끼게 되면 화가 납니다. 하지만 똑똑한 당신은 그 자리에서 화를 내봐야 득 될께 없다는 걸 알기에 일단 참고 넘어 갑니다. 그러나 수치심은 머릿속에서 지워지질 않습니다. 언제가 될지는 모르겠지만.. 당신은 자신을 업신여긴 그 사람에 대한 복수를 생각하며 화를 삭힙니다.

 

음융한 손님이 많아서: 정직하지 못한 사람을 대할 때면 화가 난다!!

당신은 정의감이 강한 사람입니다. 그래서 남을 속이거나 거짓말을 하는 것을 보면 화를 냅니다. 이러한 성격이 나쁜 것은 아니지만 자신과 관련된 일이 아닐 때도 나서기 때문에 작은 트러블을 발생시키는 경우가 종종 있어, 주위 사람들은 당신을 오히려 피곤해 하는 경우가 있는 것 갔습니다. 순간 욱해도 자신의 일이 아니라면, 또 그리 심각한 것이 아니라면 주위 사람들을 위해 조금 자제할 필요도 있는 것 같습니다.

 

고객의 반응이 별로 없이서무시를 당한다고 느껴지면 화가 난다!!

당신은 약간의 열등감을 가지고 있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상대방에게 차갑게 대해진다고 느끼거나 무시를 당한다고 느껴질 때면 화를 냅니다. 하지만 화를 내면 결국 자신이 열등감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남에게 보여주는 것밖에 되지 않으니 앞으로는 화가 나더라도 미소로 여유를 보여주는 것은 어떨까요? 앞으로는 열등감을 갖기 보다는 자신이 부족하다 생각하는 것을 채워나가 보세요. 그러면 상대방의 태도 역시 차츰 변화할거라 생각합니다.

 

 

 

 

『재미로 보는 연애 테스트 / 성격 심리테스트

 

 당신은 꽃집에서 일을하고 있습니다. 열심히 일하고 꾸준히 저축을 해 어느덧 자신의 가게를 가지려 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어느 곳에 꽃집을 차리고 싶은가요?

 

 

번화가     교외    집 앞    백화점 등의 쇼핑몰 매장 안

 

 

연인상

 

이 테스트는 당신과 성격이 맞는 연인상을 궁합이 맞지 않는 사람의 유형을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입니다.

 

번화가: 나와 잘 맞는 상대는 나를 잘 높여주는 사람

당신은 당신과 비슷한 가치관을 가진 사람을 만나는 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당신의 생각을 이해할 수 있고 당신의 행동을 응원해주는 사람이라면 OK!!

또한 칭찬받기를 좋아하는 당신에게 사소한 것들까지 칭찬해주는 사람이라면 excellent

 

교외나와 잘 맞는 상대는 나를 방목하는 사람

당신은 아주 자유로운 영혼을 가진 소유자 입니다. 집착하고 속박하는 사람은 NO! 그래서 당신에게 쿨하게 대할 수 있는 사람이라면 OK!!

서로가 구속하려 하지 않고 자유롭게 지낼 수만 있다면 그 어떤 커플보다 즐겁고 행복한 연애생활을 할 수 있을 겁니다.

 

집 앞나와 잘 맞는 상대는 나를 잘 챙겨주는 사람

당신은 외로움을 많이 타는 성격으로 누군가에게 의지하려는 성향이 강한 사람입니다. 그래서 이해심이 넓고 어떠한 일도 품어줄 수 있는 사람이라면 OK!!
당신 곁에서 늘 당신을 소중히 여기고 잘 챙겨주는 사람이 있다면 당신 또한 상대방에게 그 마음에 대한 충분한 보답을 해 줍니다.

 

백화점 등의 쇼핑몰 매장 안나와 잘 맞는 상대는 나와 취미가 같은 사람

당신의 일을 하는 시간을 제외하고는 늘 연인과 함께 하고 싶어 합니다. 그래서 쉬는 시간이면 당신과 함께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사람이라면 OK!!
함께 취미 생활을 즐기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다 보면, 어느새 둘의 사랑이 더욱 크고 깊어지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을 겁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다양한 테스트(심리테스트) 문제를 체크해 봤는데.. 어떻게 재미있으셨나요?

심리테스트 카테고리로가시면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부족하셨다면 [심리테스트 바로가기!]를 꾸욱~ 눌러주세요.

 

 

 

<심리테스트 문제 _ 연애 성격 심리테스트 모음>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