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Funny _ 믿거나! 말거나¿/심리테스트

심리테스트 문제 _ 사랑/연애 심리테스트 모음 #1

  • -

심리테스트 모음 #1 _ 사랑 연애 심리테스트 문제

 

사랑연애 테스트

 

정말 오랜만에 심리테스트를 업로드 하는것 같습니다.

오늘은 사랑과 연애에 관한 심리테스트를 준비해봤습니다.

사랑과 연애를 하며 느끼는 감정.. 여러가지 상황에 따른 나의 심리 상태를 분석해 보아요 ㅋㅋㅋㅋ

 

재미로 보는 사랑 그리고 연애 심리테스트 모음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재미로 보는 연애 테스트 / 연애 심리테스트

 

 최근 당신은 재미없는 일상을 보내고 있습니다. 이래서는 안되겠다는 생각에 기분 전환의 용도로 자동차를 구입해 행동 범위를 늘리기로 했습니다. 당신은 자동차를 살 때 무엇을 가장 중시해 구매를 하시겠습니까?

 

 

내부 인테리어     기능    가격    외적 디자인

 

 

조건

 

이 테스트는 당신이 애인을 만들때, 꼭 따지는 조건은 무엇인지를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입니다.

 

내부 인테리어: 당신은 즐겁고 밝게 살고 싶어 하지만 다소 어두운 면을 가지고 있는 사람!!

당신은 이성을 고를 때 자신과는 다른 성격을 가진 밝고 긍정적인 면을 체크합니다. 당신에게 밝은 빛이 돼줄 수 있는 부드러운 사람이라면 당신에게 좋은 영향을 줄 수 있을 테니까요.


기능: 당신은 진지한 성격으로 활발하고 도전정신이 강한 사람!!

당신은 이성을 고를 때 당신과 함께 활동적이고 적극적인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성격인지를 체크합니다. 더불어 늘 진지한 당신에게 부족한 유머감각을 가진 사람이라면 더할나위 없이 좋겠죠.

 

가격: 당신은 매사에 늘 열심히 생활하며 근검절약 하는 성실한 사람!!

당신은 이성을 고를 때 검소하며 성실한 사람인지를 체크합니다. 당신에게 있어 아무리 예쁘고 멋있어도 허영심이 있거나 과소비를 하는 사람이라면 OUT! 당신은 함께 절약해가며 열심히 살아갈 수 있는 사람을 만나게 된다면, 큰 부자는 아니더라도 경제적 어려움 없이 즐겁게 살 수 있을 듯 하네요.

 

외적 디자인: 당신은 상대가 무조건 예쁘고 잘생겨야 하는 사람!!

당신에게 사랑은 우선 외모가 좋아야 시작됩니다. 아무리 착하고 성격이 좋고 경제적 능력이 있어도 외모가 떨어진다면 상대에 대한 호감은 생가지 않습니다. 그래서 주위에서는 눈이 높아 연애를 못하는 거란 이야기를 많이 듣습니다. 외모를 무엇보다 중요하게 생각하는 당신이지만 자신의 외모는 어떤지?? 예쁘고 잘생긴 사람을 만나고 싶다면 자신부터 그런 사람이 되려 노력해 보세요.

 

 

 

 

『재미로 보는 연애 테스트 / 연애 심리테스트

 

당신은 애인 없이 외롭게 보낸 시간이 어느덧 3년..  이러다 결혼도 못하는거 아니야? 라는 생각에 친구에게 소개팅 자리를 부탁하고 당신은 소개팅자리에 나갔습니다. 당신은 상대방의 어떠한 모습에 신경이 쓰입니까?

 

 

복장     말투    금전감각    성격

 

 

목적

 

이 테스트는 당신이 연애를 하는 목적이 무엇인지를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입니다.

 

복장: 당신은 연애를 통해 편안함을 느끼고 싶어해!!
당신은 지금 것 힘든 일들을 많이 겪어 왔습니다. 그런 당신에게는 포용력이 많아 당신을 위로해 주고 격려해주는 사람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말투: 당신은 연애를 통해 삶의 보람을 느끼고 싶어해!!
당신은 상대방에게 베푸는 사랑을 통해 자신도 행복해지는 타입입니다. 그런 당신에게는 당신과의 연애에 행복감을 느끼고 당신에게도 사랑을 잘 표현할 줄 아는 가정적인 사람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금전감각: 당신은 연애를 통해 자신을 과시하고 싶어해!!
당신은 늘 남들에 시선을 느끼고 남들에게 부러움을 사고 싶어하는 타입입니다. 그래서 남들이 부러워 할 만큼 재력이 좋거나 외모가 뛰어난 사람이 아니면 안됩니다. 그런 당신에게는 당신이 원하는 것을 채워줄 수 있는 능력을 가진 사람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성격: 당신은 연애를 통해 재미를 느끼고 싶어해!!
평소 삶이 무료한 당신은 자주 '남들은 다들 즐거워 보이는데.. 난 왜 이렇게 사는게 재미 없을까?' 라는 생각에 자주 잠기곤 합니다. 그런 당신에게는 함께 있어  즐겁고 유쾌해지는 밝은 에너지를 가진 사람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재미로 보는 연애 테스트 / 연애 심리테스트

 

당신은 마음이 맞는 친구들과 함께 여행을 가기로 했습니다. 그런데 하필 당신이 짝사랑하는 친구가 정말 센스도 없이 이상한 옷을 입고 나타나 당신에게 다가와 "나 이 옷 완전 어울리지?"라고 묻는 겁니다. 당신은 이 물음에 뭐라고 답하시겠습니까?

 

 

웃으며 어울린다고 말한다    잘 모르겠다고 말한다

확실히 어울리지 않는다고 말한다     나쁘지 않지만, 다른 옷이 더 잘 어울릴 거라고 추천해준다

 

 

태도

 

이 테스트는 당신의 애인이 바람을 피우고 있다고 느낄 때, 당신의 태도를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입니다.

 

웃으며 어울린다고 말한다당신은 애인이 바랑을 피우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도 태연한 척 행동하는 타입!!

당신은 애인이 바람을 피우고 있다고 느껴도 아무렇지도 않게 상대방을 대합니다. 당신은 상대방에 대하 호감은 있지만 아직 깊이 사랑하고 있는 것은 아닙니다. 때문에 바람피우는 것이 사실이라면 자신도 그걸 빌미로 다른 사람을 만날 수 있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혹시 당신은 지금의 애인을 그저 다른 사람을 만나기 전 잠시 외로움을 달래주는 상대라 생각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잘 모르겠다고 말한다: 당신은 애인이 바람을 피우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도 그저 속으로만 전전 긍긍.. 속을 태우는 타입!!

당신은 애인이 바람을 피우고 있다고 느껴도 아무 말도 하지 못합니다. 당신은 상대방에 대한 의심이 이별이 되어 돌아 올지 모른다는 걱정 때문에 궁금증 보다는 두려움의 위기의식을 갖습니다. 늘 애인의 눈치를 보는 당신.. 당신은 애인이 언제 자신을 떠날지도 모른다는 불안감을 늘 가지고 연애를 하고 있는 건 아닌지??  

 

확실히 어울리지 않는다고 말한다: 당신은 애인이 바람을 피우고 있다고 느끼면 안색을 바꾸고 철저하게 추구하는 타입!!

당신은 애인이 바람을 피우고 있다고 느끼면 확실하게 상대방에게 어떻게 된 것인지를 묻습니다. 애인이 그저 오해라고 말한다 해도 당신은 쉽게 믿어주지 못합니다. 그리고 정말 오해라고 한다해도  상대방에게 그럴만한 빌미를 제공했기 때문이라며 상대방에게 화를 냅니다.

 

나쁘지 않지만, 다른 옷이 더 잘 어울릴 거라고 추천해준다당신은 애인이 바람을 피우고 있다고 느끼면 자신이 느끼는 것이 맞는것인지 차분하게 상대방가 이야기 하는 타입!!

당신은 애인이 바람을 피우고 있다고 느끼면 차분하게 자신의 마음을 털놓고 상대방과 이야기를 합니다. 그래서 애인이 오해라고 한다면 상대방에 이야기를 믿어 줍니다. 하지만 바람을 피운 것이 사실이라면 당신은 애인을 보내줍니다. 설령 애인이 잘못했다 사과를 해도 당신은 이별을 택합니다.

 

 

 

 

『재미로 보는 연애 테스트 / 연애 심리테스트

 

 당신은 꿀벌입니다. 당신은 꿀이 가득한 꽃이 어디 있는지 알고 있습니다. 어느 날, 당신만이 알고 있는 그 명당으로 갔는데... 다른 벌레가 그곳에서 꿀을 먹고 있었고, 결국 당신은 꿀을 먹을 수가 없었습니다. 당신만이 알고있던 그 명당자리를 차지하고 꿀을 먹어치운 벌래는 어떤 벌레였나요?

 

 

잠자리     나비    사마귀    거미

 

 

키

 

이 테스트는 당신과 궁합이 맞지 않는 사람의 유형을 알아보는 심리테스트 입니다.

 

잠자리: 둔하고 혼자 만에 생각에 자주 빠지는 사람은 ×

당신은 소극적이고 섬세한 사람으로 쉽게 센치해지는 면이 강한 타입입니다. 그래서 당신의 감정을 쉽게 캐치해주지 못하고 혼자 딴생각에 자주 빠지는 사람과의 만남은 당신을 더 우울하게 만듭니다. 자주 어두워지는 당신에겐 활동적인 재미있는 사람이 꼭 필요합니다. 그래야 당신의 삶이 밝아지고 즐거워질 수 있을 테니까요.

 

나비자신보다 레벨이 높은 사람은 ×

당신은 조금 열등감을 가지기 쉬운 타입으로 상대방과 자신이 레벨이 다르다고 느끼는 순간부터 소극적으로 변하며 자신감을 잃기 쉽습니다. 당신에겐 비슷한 환경에서 편안하게 만날 수 있는 사람이 잘 맞을 듯 싶습니다.

 

사마귀말이 많은 수다쟁이나 까불거리는 성격의 사람은 ×

당신은 입이 무겁고 진지한 타입으로 가벼운 성격의 사람과는 잘 맞지 않습니다. 수다스럽고 장난기가 많은 사람과 교제를 하게 된다면 행복감 보다는 스트레스만 쌓여 갑니다. 당신에겐 말보다는 행동이 우선적인 사람, 말 없이도 당신의 마음을 잘 헤아려주고 잘 챙겨주는 이해심이 넓은 사람이 잘 맞을 듯 싶습니다.

 

거미조용하며 유머가 없는 사람은 ×

당신은 즐겁게 대화하는 것을 좋아하며 서로에 믿음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입니다. 그런 당신에겐 평소에 말이 잘 없고 가끔 한마디 한마디 할때마다 분위기를 확 떨어트리는 재미없는 사람은 당신과 성격이 잘 맞지 않습니다. 거기다 쉽게 쉽게 거짓말로 상황을 모면하려는 사람이라면 그야말로  당신과의 궁합은 최악!! 당신에겐 유머감각이 있는 순수한하고 솔직한 사람이 잘 맞을 듯 싶습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연애 테스트 / 연애 심리테스트 문제를 체크해 봤는데.. 어떻게 재미있으셨나요?

심리테스트 카테고리로가시면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부족하셨다면 [심리테스트 바로가기!]를 꾸욱~ 눌러주세요.

 

 

 

<심리테스트 문제 _ 사랑 연애 심리테스트 모음>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