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Funny _ 믿거나! 말거나¿/꿈해몽[꿈풀이]

꿈 해몽 / 꿈 풀이 _ 악어 꿈 (악어에게 물리는 꿈)

  • -

지난 밤 이상한 꿈을 꿨다.

그 꿈은 바로 악어에게 물리는 꿈이다.

 

 

도심 한복판에 왠일인지 악어때가 보였다. 악어는 내가 있는 곳과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었다.

난 무서워서 였는지 일단 피하는게 좋겠다는 생각에 주위를 둘러보았다.

집이 한채 보였다. 난 그 집의 문을 열고 집 안으로 들어가 몸을 피했다.

그런데 이상하게 집에는 반대쪽에도 문이 하나 더 있었다.

 

일단 난 집 안으로 들어갔고, 악어를 피했다는 생각에 안도하고 있던 찰나에

다른편에 있던 문이 열리면서 악어 두마리가 나를 향해 달려들었고

결국 그중 한마리에게 다리를 물렸다.

 

 

그 순간 난 잠에서 깼다.

 

잠을 깬 후 느낌이 이상했다. 보통의 악몽을 꿨을때의 싸늘한 그런 느낌이 아닌 뭔가 묘한 기분이 들었다.

난 비몽사몽한 와중에도 핸드폰을 들고 꿈풀이를 찾아보기 시작했다.

악어때를 보면 안좋은 꿈이라 하는데 또 물리면 좋은 꿈이라고 하고,

시계를 보니 새벽4시.

잠이 덜깨서 인지 일단 다시 잠을 청하는게 좋을 듯 싶어 다시 잠을 잤다.

 

아침에 다시 일어났는데 간밤에 꿨던 악어 꿈이 다시 생각났다.

그래서 정신을 차리고 이번에는 자세히 찾아보기 시작했다.

악어에게 물리는 꿈은 이성이 생기는 꿈이란다. ㅎㅎ

 

요즘 좀 외롭다 싶더니 누군가가 생길려고 이런 꿈을 꿨나? 싶기도 하고..

길몽이라고 하니 기분이 나쁘진 않다.

 

 

내가 역술인이 아닌지라 정확한 꿈 해몽을 할 수가 없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겠지만 그래서 이곳 저곳 많이 찾아본 보게 되었다.

 

악어꿈은 보통 '원수', '고생', '침입' 등의 부정적인 의미가 많다고 한다.

앞으로 힌들고 고생스러운 일들이 생기거나 누군가 자신을 배신한다거나..

하지만 악어가 꿈에 나왔다고 해서 꼭 흉몽이라고 볼 수는 없다고 한다.

 

그래서 악어에 관한 꿈풀이를 정리해 보았다.

 

 

 

 

『악어 꿈 풀이 꿈 해몽』

 

1. 악어를 보는 꿈

악어를 보는 꿈은 기본적으로 좋은 꿈이다.

자신이 하는 일이 잘 풀리고 원하는 것을 얻는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다.

 

태몽의 경우 꿈에서 큰 악어가 나오면 남자아이

작은 새끼 악어가 나오면 여자아이를 낳는 다고 하는데..

 

둘다 나오면 그건 뭘까 궁금해진다.

 

 

2 악어게게 물리는 꿈

꿈에서 악어에게 물리면 좋은 꿈이다.

명예와 재물이 따르는 꿈으로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다.

 

지금 회사원이면 진급을 한다거나 사업을 하면 사업의 번성한다고

만약 현재 힘든 일에 고생을 하고 있었다면 이러한 것들이 해결된다고 한다.

 

번외로 솔로의 경우 이성이 생긴다고 한다.

솔로들은 꿈에서 악어를 보게 되면 오히려 악어에게 달려 들어야 할 듯 하다.

 

 

3. 악어에게 쫓기는 꿈

꿈에서 악어에게 쫓기게 되는 건 나쁜꿈

지금 하는 일에 어려움이 생기고 시비, 구설수가 생길수 있는 흉몽으로 해석된다.

 

 

4. 악어에게서 벗어나는 꿈

악어에게서 벗어나는 꿈은 악어에게 쫓기는 꿈의 연속이라 할 수 있다.

쫓기다 꿈에서 깨면 나쁘게 끝을 맺게 되지만

만약 쫓기다 그 상황을 피하게 되거나 역으로 악어를 물리치게 되면 3번의 위험을 벗어나게 되는 것 같다.

 

그래서 고난과 역경을 피해 안정적이고 평안해 진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한다.

 

 

5. 악어를 죽이는 꿈

꿈에서 악어를 죽이면 좋은 꿈이다.

어려운일을 해결하고 큰 재물을 얻는 길몽이다.

 

만약 악어 때를 하나 하나씩 죽여나간다면

지금 것 자신을 괴롭혔던 일들이 하나 하나씩 해결되고 동시에 재물이 들어온다고 한다.

 

이것도 4번의 연장 같은 느낌이다.

악어를 만나 악어가 달려들었을 때 악어를 벗어나는 방법으로 악어를 죽여야 하는.. 느낌이다.

 

 

 

만약 악어 꿈을 꾸었다면

그 상황에서 내가 어떻게 행동했느냐에 따라 해석이 많이 달라지는 것 같다.

 

우선 악어가 나온다면 그냥 지켜보고 꿈에서 깨자.

만약 솔로라면 달려들어라. 그래서 물려보자.

꿈에서 깨고 나면 누군가 당신을 물것이니.. ㅋㅋ

 

그리고 악어가 만약 달려든다면 무조건 죽여라.

다 싹 올킬~~~

그래야 대박날테니..

 

 

그런데 꿈에서 내 맘대로 생각한 대로 되지 않는다는게 함정이긴 하다.

오늘은 악어꿈을 꾸어 악어꿈 풀이에 대해 알아봤다.

다음에 또 어떤 꿈을 꾸게 될지 모르지만 다음 꿈풀이 시간도 있었으면 좋겠다.

이왕이면 좋은 꿈으로^^

 

 

 

<꿈 해몽 / 꿈 풀이 _ 악어 꿈 (악어에게 물리는 꿈)>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