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Funny _ 믿거나! 말거나¿/꿈해몽[꿈풀이]

꿈풀이 / 꿈해몽 _ 소매치기 당하는 꿈, 소매치기 잡는 꿈

  • -

간밤에 이상한 꿈을 꿨다.

 

어딘지 모를 곳에서 시작된 꿈속은

뭔가 시끌벅적한 장소였다.

 

여러명이 나의 시선을 분산 시켰고

어느 순간 어떤 소년이 나의 바지 뒷주머니에서 지갑을 훔치려 했다.

 

난 본능적으로 그 소년의 손목을 잡았다.

 

소년이라 어떻게 해야 하나 조금 고민은 했지만

그래도 이건 범죄이니 만큼 경찰에 넘겨야 한다는 생각에

112에 신고를 했다.

 

대충 꿈에 내용은 이렇게 전개된다.

뒤에 꿈이 이상한 방향으로 흘러가긴 하지만.. 여튼

 

그리고 잠을깨 참 이상한 꿈을 꿨다 싶어

소매치기 잡는 꿈에 대해 검색을 해보니..

소매치기 잡는 꿈에 대한 꿈풀이는 거의 없었다.

 

소매치기 당하는 꿈에 대한 이야기는 조금 있긴 한데..

왜 잡는 꿈에 대해선 풀이가 없을까.. 하다가

아마도 도둑 잡는 꿈과 연관이 있어서 그럴수 도 있겠다 생각을 했다.

 

그래도 나와 비슷하게 소매치기를 잡는 꿈을 꾼 사람들이

꿈풀이를 찾아볼 수 있겠다싶어

 

오늘은 오랜만에 소매치기에 대한 꿈풀이를 간단하게 해볼까 한다.

 

 

 

 

소매치기 당하는 꿈

 

소매치기 당하는 꿈

 

길을 가다 소매치기를 당하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나로 인해 오해가 생겨

곧 내 주위에 다른 사람을 곤경에 빠트리거나

어쩌면 이미 곤경에 빠져있는 상황일 수 있다.

 

그래서 결국 그 사람에게 용서를 구해야 할 일이 생기는 꿈이라 한다.

 

만약 이러한 상황에서 누군가 나를 도와주려 한다면

그 사람을 믿고 따라야 일이 잘 해결된다 하니

 

만약 누군가 당신에게 구원에 손길을 내밀면 잡아보시길..

  

그리고 소매치기 당하는 꿈에 당사자가 자신에게 아주 중요한

연인이나 배우자가 되는 경우가 있는데..

둘의 애정전선에 큰 문제가 발생할 것을 암시한다고 한다.

 

만약 소매치기를 잡아 문제가 해결된다면

오해를 풀고 다시 잘 지낼 수 있겠지만

그렇지 않다면 결국 인연이 끊어지거나

 

결국엔 서로 다른 인연을 만날 확률이 있다고 하니

혹시 애인과 또는 배우자와 사이가 좋지 않을 때

이런 꿈을 꿨다면 각별히 신경을 쓰는게 좋을 것 같다.

 

 

 

 

소매치기를 잡는 꿈

 

소매치기를 잡는 꿈

 

소매치기를 잡는 꿈은 나의 운세가 상승하는 좋은 길몽이다.

 

지금까지 내가 힘들어 했던 일에 해결책을 찾거나

나에게 좋은 기회가 오게 되어

일이 잘 풀릴 가능성이 있는 꿈이다.

 

즉, 그동안 뭔가 잘 안풀린 일이 있었다면

그 장애물이 사라지고 앞으로 일이 순조롭게 진행된다고 하니

그동안 힘든일이 있었다면

 

곧 잘 해결되고 나아가 더 좋은 상황으로 변하게 될테니 조금만 참고 견뎌보자!

 

 

소매치기 잡는 꿈에 대한 또 다른 꿈풀이에서는

소매치기를 당해야 재물이 따른다고 하고

그래서 소매치기를 잡았으니 재물이 나갈 거라는 풀이도 있긴하다.

 

나는 이상한 꿈을 아주 많이 꾸는 편이다.

이 전에 꿈풀이 글을 쓸때도 살짝 언급한적이 있는데..

 

개인적으로 힘든 상황이 계속되기 시작하면서부터

심리적으로도 많이 지쳐 있었기에 꿈을 자주 꾸게 되었던것 같다.

그래서 도서관에 가서 꿈에 관한 책을 많이 빌려다 봤었다.

 

나도 전문가가 아니라 꿈에 대해서 잘은 모르지만,

분명한 것은 꿈은 모두 개인의 처한 상황에 따라 풀이가 다 달라진다.

 

그래서 쉽게 좋은 꿈인지 아니면 나쁜 꿈인지를 알기 위해서는

꿈을 꾸고 잠에서 깼을때 기분이 어땠느냐가 중요하다.

 

보통 나쁜 악몽을 꾸고 깼을때의 느낌과 좋은 길몽을 꾸고 깼을때의 느낌이 다르다.

 

꿈의 내용이 어찌되었건 눈을 뜨는 순간 말로는 표현할 수 없는

좋고 나쁨의 느낌이 남기 마련이다.

 

같은 꿈이라도 누구에게는 좋은 꿈이, 또 누구에게는

나쁜꿈으로 풀이될 수 있다.

 

이는 사람마다 다 처한 상황이 다르고

또 꿈에 내용 또한 조금씩 차이가 있어

자기의 상황에 맞춰 꿈을 해석해 봐야 한다.

 

중요한 것은 꿈은 다 나름의 의미가 있는 것이기에 개꿈이란 없으며

금방 잊혀지는 꿈은 나에게 큰 영향을 주는 꿈이 아니다.

 

만약, 시간이 지나도 생생하게 기억에 남는 꿈이라면

이는 무엇인가를 암시하는 중요한 꿈이다.

 

꿈을 꾸고 시간이 지나도 잊혀지지 않는다면

꿈의 내용과 자신의 상황을 잘 대입해서

꿈풀이를 해보는 것이 좋다.

 

꿈풀이 방법에 대해 알고 싶다면 지난번 글을 참고 바란다.

 

 》참고: 길몽일까? 흉몽일까? 꿈 해몽, 꿈 풀이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꿈풀이 / 꿈해몽 _ 소매치기 당하는 꿈, 소매치기 잡는 꿈>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