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Love Story _ 연애 & 사랑

연애 이야기(사랑글귀) _ 그 무엇인가가.. 가슴에서 가슴으로 전해졌다

  • -

그때 저는 외국어 학원 사무실에서 등록 받는 일을 하고 있었고,

그는 친구와 함께 상담을 하러 온 학생이었습니다.

이미 등록기간이 마감된 상황이었지만 그는 계속 사정을 했습니다.

 

 

아~ 저 죄송합니다.

진짜 한번만 부탁 드릴께요.

 

 

무려 2시간이나 그러고 있는 그에게 두손 두발 다든 저는

결국 그들을 추가 등록 해 주었습니다.

 

 

정말 어렵게 해드린 거니까 절대 환불 안되시고요.

열심히 다닌다고 꼭 약속 하세요. 

 


그 후 두 사람은 정말 열심히 학원에 나왔고,

들어오면서 인사하고 끝나고 가면서 또 인사하고

그렇게 저에게 친한 척을 했습니다.

 

 

오늘도 공부 열심히 했습니다.

갈께요~ 수고 하세요 ^^

 

 

처음에는 그저 고마워서 저러나 싶었습니다.

하지만 한달 두달 시간이 가면서 자연스럽게 대화량도 늘고

어느새 전 그가 오는 시간을 기다리기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그 해 여름 갑자기 그는 2달간 학원에 못 나올 것 같다고 했습니다.

 

 

그냥 좀 사정이 있어서…

꼭 다시 올께요.

 

 

알고 보니 운전을 하다 사고를 내는 바람에

합의금을 물어주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한다고 했습니다.

 

그렇게 2달이나 못 보는 동안 왜 그리 그 남자 생각이 나던지...

그제서야 제가 그를 좋아하고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달력에 X표를 해가면 시간이 흐르기만을 기다렸고,

드디어 두달 뒤 밝은 얼굴로 학원에 들어섰습니다.

 

 

 

 

제 심장이 두근거리는 소리가 저 멀리까지 들리는 듯 했습니다.

 

 

어머~

 잘 지내셨어요?

 

 

그렇게 다시 만난 뒤로

제가 그를 오빠라 부를 만큼 우리 사이는 많이 가까워 졌습니다.

 

하지만 제가 먼저 고백하기에는 전 여자인데다가

그 보다 나이도 어리니 선뜻 용기가 안났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제가 감기에 걸려 콜록거리며 일하고 있는데

그가 찾아와 뭔가를 내미는 겁니다.

 

이거 별거 아닌데, 약이랑 붕어빵 좀 샀어.

점심도 못 먹은 거 같아서 밥 될께 뭐 있을까 해서…

꼭 붕어빵부터 먹고 약 먹어 그래야 속 안아퍼

 

 

약봉지와 붕어빵을 받아드는 순간

저는 그 동안에 망설임을 단번에 내려놓았습니다.

 

 

'아~ 저 남자. 내 남자친구로 만들고 싶다.

오늘은 꼭 고백해야지.'

 

 

그래서 전 그날 밤 문자를 보냈습니다.

 

붕어빵이랑 약 고마웠어요.

그리고 나 오빠 좋 아 해 요. ^^

 

 

나도 너 좋아해.

근데 난 아직 학생이고 복학도 해야 하는데,

이런 내가 널 행복하게 해줄 수 있을까라는 고민 때문에 망설였어.

먼저 말하게 해서 미안하고 고맙다.

 

 

서로의 마음을 확인한 우리는 3년이라는 시간을 함께 했고

결혼 때는 그가 먼저 프로포즈를 해왔습니다.

 

 

사랑

 

 

 사랑이란!

 

 거창한 이벤트나 수식어가 없어도

가슴에서 가슴으로 전해지는

그 무언가가 있다면

 

당신은 이미

그 사람을 사랑하고 있는 겁니다.

 

 

Love Story 카테고리에 가시면 더욱 다양한 연애, 사랑 이야기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Love Story.. 사랑은..]을 꾸욱~ 눌러주세요.

 

 

 

<연애 이야기(사랑글귀) _ 그 무엇인가가.. 가슴에서 가슴으로 전해졌다> LOVE GAME 중에서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