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Love Story _ 연애 & 사랑

슬픈 이별 이야기(실연글귀) _ 사랑하지만.. 이젠 널 보내줄께

  • -

그는 제가 일하는 회사에 선배였습니다.

광고계에 처음 뛰어들어 정말 정신없이 일 배울때

 그 사람은 많은 것을 알려주며 큰 도움이 됐습니다.

 

우리는 집 방향도 같았기에 종종 저를 데려다 주곤 했고

그러면서 우리 사이엔 자연스레 사랑이란 감정이 생겨났습니다.

 

 

하하 난 니가 입을 크게 하고 웃으면

덩달아서 기분이 좋아지더라.

 

 앞으로도 웃는거 자주보면 좋겠는데..

 

우리 사귀자^^

 앞으로는 선배 말고 오빠라고 불러~

 


치~ ㅎㅎ

알겠어요 오빠^^

 

 

더할 나위 없이 행복했습니다.

주말이면 함께 출사를 다니고

회사일이 늦게 끝나도 늘 그 사람과 함께 일때가 많았기에

힘든 줄 몰랐습니다.

 

하지만 2년을 만나는 동안 위태위태 할때도 있었지요.

결혼문제 때문이였습니다.

 

적령기를 훌쩍 지난 그였지만 집안에 빚을 갚아야 했고

그 때문에 결혼얘기만 나오면 날카로와졌습니다.

 


또 결혼얘기냐?

나는 결혼 못해!

 

왜 내가 결혼해서 사랑하는 사람까지 나 때문에 고생시키냐

그게 너라서 나는 더 못한다..결혼.

 

 

사랑하면 같이 이겨내면 되지,

그럼 오빤 평생 혼자 살라고?

 

 

넌 몰라, 얼마나 고생스러울지

나는 우리 어머니 보면 알아

 

괜히 고생하려고 하지 말고

결혼할 생각이면 다른 사람 만나는게 좋을 것 같다.

 


급기야는 다른 남자를 만나라는 그 날의 싸움.

저는 할말을 잃었습니다.

 

저는 함께 짊어지고 가면 된다고 생각하는데,

그는 달랐습니다.

 

홀어머니도 모셔야 하고

빚도 갚아야 하고,

 

그런 모든 것이 그에게는

혼자서 해결해야 할 문제일 뿐이었습니다.

 

 

 

 

결국 우리는 2년 3개월 만에 헤어졌습니다.

그가 먼저 말을 꺼냈습니다.

 


너희 집에서는 너 빨리 시집 보내고 싶어 하시잖아.

 비겁하다고 욕해도 좋아

미안해

 

 넌 나 같은 사람 말고

좀더 너를 행복하게 해줄

그런 남자를 만나야 해

 


전 붙잡았지만, 그 사람은 끝내 제 손을 놓았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를 매일 보며 지낼 수 없어서

다른 회사로 옮겨 갔고

지금은 어느 정도 감정 정리도 된듯 합니다.

 

그런데 몇 일전 너무나 더워서 흘러내린 머리를 올려 묶으며

예전에 그가 했던 말이 생각났습니다.

 

 

난 여자가 머리 묶는게 제일 좋더라.

특히 니가

 


그래서 문자를 보냈습니다.

 

 

어떻게 지내?

생각나서 문자했어

 

 나 오빠한테 하고 싶은 말 있어

좀 뜬금없는 문자이긴한데..

 

나는 오빠가 더 행복해졌으면 좋겠어.

 


음, 뭐 열심히 살고 있어

 

 그리고

나도 전 처럼 니가 많이 웃고 그랬으면 참 좋겠어

 

 

한참 동안 문자를 바라보며 그와의 시간을 떠올려 봤습니다.

 

행복했지만 우리 인연이 부부에 연은 아니였음을 인정하기까지

아마도 더 많은 시간이 걸리겠지요.

 

그래도 이별 후 진심으로 서로에 행복을 빌 수 있어서 참 다행입니다.

 

 

슬픈사랑

 

 

이별이 언제나 사랑 끝에서 시작되는 것은 아닙니다.

 

사랑하지만 현실에 무게에 눌리고

한계에 부딪치면서 이별을 맞기도 합니다.

 

그 이유가 무엇이든

헤어진 뒤 서로의 행복을 빌어줄 수 있다면

우린 참 괜찮은 사랑을 했구나라고 말해도 될 겁니다.

 


Love Story 카테고리에 가시면 더욱 다양한 연애, 사랑 이야기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Love Story.. 사랑은..]을 꾸욱~ 눌러주세요.

 

 

 

<슬픈 이별 이야기(실연글귀) _ 사랑하지만.. 이젠 널 보내줄께> LOVE GAME 중에서

Contents

소중한 공감 감사합니다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