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Financial Technology/재택 · 금융 정보

웰컴저축은행 입출금 자유예금 금리 (비대면 통장)

  • -

 

오늘은 웰컴저축은행의 비대면 자유입출금 통장에 대해 소개를 해볼까 한다.

 

웰컴저축은행에서 취급하는 입출금이 자유로운 예금 상품에는 4가지 상품이 있다. 각각의 상품에 따라 적용이율이 다른데 그 중 큰 조건없이 1.7%의 이율을 적용받을 수 있는 WELCOME 비대면 보통예금이 대표적인 상품이라 할 수 있다.

 

그리고 올해 까지 친구추천을 받아 통장을 개설하는 경우(체크카드 발급 필수) 추천인 친구와 가입자에게 각각 현금 3,000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니 참고하면 좋을 듯 하다.

 

웰뱅 친구추천

 

단, 통장개설시 체크카드 신청과 마케팅동의 및 웰컴맴버쉽을 가입하여야 하는 조항이 있다. 우선 가입 시에는 모든사항을 체크하고 추천인 번호를 입력하자. 그리고 체크카드를 받게 되면 현금 3,000원을 지급 받게 되는데, 이후 위의 사항이 싫다면 해당 사항을 변경하면 된다.

 

주위에 웰컴저축은행을 이용하시는 분이 있으시면 통장 개설시 추천인번호를 물어 등록을 하고, 만약 웰컴저축은행을 이용하는 친구분이 없으시다면 필자의 추천인번호 WBO6YUD 를 등록해 주시면 감사하겠다 ^^ 

 

 

우선 비대면 자유입출금 통장을 개설하기 위해선 모바일에서 웰뱅(웰컴디지털뱅크) 어플을 다운 받아 진행하여야 한다. 어렵지 않게 계좌를 개설할 수 있으니 개좌 개설 방법은 생략 하도록 하겠다. 참고로 웰컴저죽은행은 전국 40,000여대의 ATM 에서는 수수료 없는 출금과 온라인뱅킹과 모바일뱅킹 이체수수료 면제, 인터넷(스마트)뱅킹 이체수수료가 무료이다. 

 

 

 

 

WELCOME 비대면 보통예금  기본 이율 1.7%

 

상품특징: 금액, 기간 등에 제한없이 입출금이 자유로우며, 예치잔액에 따라 차등금리가 적용되는 스마트뱅킹 전용 보통예금

 

웰컴 비대면 보통예금은 특별한 우대이율 조건 없이 5천만원까지 1.7%의 연이율을 제공해준다. (5천만원 초과분부터는 0.5%를 적용됨)

 

 

WELCOME PLUS 보통예금  최대이율 2.0%

 

상품특징: 금액, 기간 등에 제한없이 입출금이 자유로우며, 조건에 따른 우대금리가 적용

 

플러스 보통예금

 

 

WELCOME PLUS 직장인사랑 보통예  최대 이율 2.5%

 

상품특징: 조건에 따른 우대금리가 적용되는 직장인 전용 상품

 

직장인사랑 보통예금

 

 

WELCOME 사장님사랑 보통예금  최대 이율 2.5%

 

상품특징: 조건에 따른 우대금리 혜택이 제공되는 사업자 전용 상품

 

사장님사랑 보통예금

 

 

WELCOME 비대면 보통예금 통장을 제외한 상품은 까다로운 우대금리 조건을 제시하고 있다. 일단 여러가지로 우대 금리 조건을 맞추기가 귀찮을 수 있다. 해당 상품의 조건을 충족할 수 있는 분이라면 상관없겠으나 그렇지 않은 경우라면 비대면 보통예금 통장을 가입하자.

 

참고로 웰컴저죽은행은 전국 40,000여대의 ATM 에서는 수수료 없는 출금과 온라인뱅킹과 모바일뱅킹 이체수수료 면제, 인터넷(스마트)뱅킹 이체수수료가 무료이다.

 

 

 

<웰컴저축은행 입출금 자유예금 금리 (비대면 통장)>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