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Funny _ 믿거나! 말거나¿/심리테스트

성격 심리테스트 _ 나에게 기회란?

  • -


오늘의 심리테스트는??

 

「성격 심리테스트」

 

성격

 

Q. 친구가 허겁지겁 당신을 찾아와 보물섬을 발견했고 합니다.

그리고는 함께 보물을 찾으러 가자고 제안을 하네요.

결국 당신은 친구의 말을 믿고 함께 보물을 찾으러 보물섬으로 찾아 떠났습니다.

드디어 보물섬에 도착! 보물섬에 도착한 당신과 친구에겐 어떤 결말이 기다리고 있었을까요?

 

 

 

 

1. 보물섬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보물을 찾을 수 있었다.

2. 섬 이곳 저곳을 아무리 뒤져봐도 보물을 찾을 수 없었다.

 

​3. 보물을 찾긴 했지만, 전혀 가치가 없는 물건들 뿐 이었다.

 

​4. 보물을 찾기는 했으나, 여러 장애물들로 인해 결국 가져올 수는 없었다.

 

 

 

 

이 테스트는 "당신에게 기회가 왔을때, 그 기회를 살리기 위해 얼마나 노력을 하는가"를 알아보는 성격 심리테스트 입니다.

당신은 찾아온 기회를 얼마나 자신의 것으로 만들 수 있을까요?

 

당신의 성격 심리테스트 결과를 확인해 보세요

 

 

 

 

1. 보물섬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보물을 찾을 수 있었다

 

 

30%

 

를 선택한 당신의 심리테스트 결과는??

 

찬스를 살리려는 노력도 30%


당신은 기회가 찾아오면 처음에는 기회를 살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합니다.
하지만 시간이 조금만 지나도 금방 귀찮아 하고 쉽게 지쳐버리는 타입입니다.

그래서 결국 찬스를 제대로 살리지 못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회는 쉽게 찾아오는 것이 아닌 만큼,

앞으로 당신에게 기회가 찾아 온다면

이제는 좀더 끈기를 가지고 열심히 노력하는 것이 좋을 듯 보입니다.

 

 

2. 섬 이곳 저곳을 아무리 뒤져봐도 보물을 찾을 수 없었다

 

5%

 

를 선택한 당신의 심리테스트 결과는??

 

찬스를 살리려는 노력도 5%

 

당신은 기회가 찾아와도 기회가 온 건지, 그저 운이 좋은 건지..

기회를 포착하는 능력이 없습니다.

그래서 당신은 기회가 왔는지도 모른채 그냥 지나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약 당신에게 라이벌이 있다면,

그 라이벌은 당신이 기회인지도 모르고 지나쳤던 일들을 오히려 기회로 만들어 버립니다.

 

그리고 가장 큰 문제는 당신은 경쟁심이나 성공에 대한 욕구가 크지 않습니다.

그래서 기회라는 것을 알게 된다 하더라도 크게 노력하는 모습을 보이지 않습니다.

당신에게 기회란 있으나 마나한 무용지물인 것 같네요.

 

 

 

 

​3. 보물을 찾긴 했지만, 전혀 가치가 없는 물건들 뿐 이었다

 

60%

 

를 선택한 당신의 심리테스트 결과는??

 

찬스를 살리려는 노력도 60%

 

당신은 기회가 찾아오면 일단은 찬스를 살리기 위해

노력을 하는 동시에 빠르게 계산을 시작합니다.

 

이번 기회를 통해 내가 얻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이며,

반대로 잃을 수 있는 것은 무엇인지를 꼼꼼히 따져 봅니다.

그래서 간혹 생각이 깊어져 우물주물 하다 기회를 날려버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당신은 기회로 얻을 득 보다는

실패하였을 경우 피해를 보게 되는 실에 대해 더 많이 생각하는 타입인것 같습니다.

그래서 기회라 여겨지면 일단은 기회를 잡으려 노력하지만,

득이 아무리 커도 실패하였을 시 리스크의 정도가 생각보다 크거나,

득보다 실이 크다고 생각되어 진다면 언제라도 중도에 그냥 포기해버리는 타입입니다.

 

 

​4. 보물을 찾기는 했으나여러 장애물들로 인해 결국 가져올 수는 없었다

 

80%

 

를 선택한 당신의 심리테스트 결과는??

 

찬스를 살리려는 노력도 80%

 

당신은 기회가 찾아오면 그 기회를 살리기 위해 적극적인 자세로 임합니다.

인생에 있어 기회란 자주 오는 것이 아니라 생각하는 당신

자신에게 찾아온 기회를 살리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여 기회를 발판 삼아 한걸음 더 전진하려 애를 씁니다.

 

노력은 했지만 아쉽게 운이 따라주지 않아 기회를 살리지 못하는 경우는 어쩔 수 없겠으나,

당신은 자신에게 찾아온 기회는 절대로 놓치지 않는 타입입니다.

 

 

오늘은 오랜만에 다양한 테스트(심리테스트) 문제를 체크해 봤는데.. 어떻게 재미있으셨나요?

심리테스트 카테고리로가시면 더욱 다양하고 재미있는 심리테스트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부족하셨다면 [심리테스트 바로가기!]를 꾸욱~ 눌러주세요.

 

 

 

<성격 심리테스트 _ 나에게 기회란?

Contents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