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소식

Love Story _ 연애 & 사랑

짝사랑 이야기(사랑글귀) _ 귀여운 착각이 이어준 인연

  • -

4년전 1월

우리 직장에 새로 들어온 그녀의 첫 인상은

이쁘장 하면서도 좀 새침때기처럼 보였습니다.

 

그러다 그녀와 가까워진 건 그 해 겨울

직원들과 갔던 스키장에서 였습니다.

 

그 친구는 보드를 처음 탄다고 해서

직원들이 돌아가며 그녀를 가르쳐주기로 했고

제가 그 첫번째가 된겁니다.

 

유난히 겁이 많은 그녀는

초보자코스를 무려 한 시간이나 걸려 내려왔습니다.

 

 

선배님 저 때문에 제대로 놀지도 못하고..

아이고 어떻게 해요 T.T

 

 

첫 인상은 정말 새침해 보였지만

알고 보니 그녀는 정말 상냥한 성격이였습니다.

덕분에 그 한 시간이 뭐~

그리 지루하지는 않았습니다.

 

 

아! 괜찮아요

처음엔 다 그런건데 뭐

 

 이제 다른 사람이 알려줄테니까

난 뭐 그때 타러가면 되지

 

 

그녀에게 호감이 생기긴 했지만

직장동료 이상의 감정은 아니였습니다.

 

그렇게 지내길 1년 5개월

저는 그 회사를 그만두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3개월쯤 지난 뒤..

친했던 직장 선후배들과 술 한잔 하는 자리에 그녀가 함께 나왔습니다.

 

그렇게 몇 번 어울리며 점점 그녀가 좋아졌습니다.

 

저는 결국 고민고민 끝에 어느 날 술을 많이 마시고 그녀에게 고백했습니다.

 

 

나 너 좋아한다.

오래 전부터..

 

 

저 사귀는 사람있어요

오빠 죄송해요

 

 

사귀는 사람이 있다는데

더 이상 어쩔 수도 없었고

저는 마음을 접으려고 노력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1년이 흐르는 동안

두 달에 한번쯤 문자로 안부만 전하곤 했는데,

어느 날 그녀에게 전화가 온겁니다.

 

 

오빠 나 대리 진급했어요 ㅎㅎ

 맛있는 밥 살께요

 

 

그렇게 오랜만에 만난 그녀는

더 예뻐져 있었습니다.

 

처음으로 단둘이 만난 그날 그 이후부터

제 머릿속은 점점 혼란스럽기 시작했습니다.

 

 

그녀가 먼저 연락을 한게 혹시..

나에게 기회를 준다는 뜻은 아닐까?

 

내가 맘에 들었는데..

내가 그때 술 먹고 고백해서 싫다고 했던건 아닐까?

 

 

그 후에도 그녀를 몇 번 만나는 동안 저는 틈만 나면 이런 생각을 했습니다.

특히 저는 그녀의 통화연결음을 듣고 100% 확신을 갖었습니다.

 

 

그래 이 노래가 그녀의 마음일꺼야!

 

 

그렇게 전 그 사람도 절 좋아한다 믿고 다시 용기를 내보기로 했습니다.

 

 

너 남자친구랑 오래 전에 헤어진 건 알고 있어.

그 자리에 이제 내가 가면 안될까?

너랑 있으면 너무나도 설레서..

 

나랑 사귀지 않을래?

 

 

우리 나이에 그런걸 꼭 말로 해야 되요?

나도 좋으니까 만나는거지^^

 

 

사실 나중에 들은 말로는

그녀는 그냥 노래가 좋아서 통화연결음을 한 것뿐 이였고

진급했다고 밥을 산 것도

그 동안 도움준게 많아서 고마워서 그랬답니다.

 

뭐 진짜 속 마음은 저도 알 수는 없지만

어쨌든 전 제멋대로 착각한 덕분에

겁도 없이 다시 고백을 할 수 있었습니다.

 

 

 귀여운 착각

 

 

사랑에 빠지면

눈이 멀고 귀가 멀어

오직 감정이 이끄는데로만 따라가게 됩니다.

 

그런 귀여운 착각이 모여 모여

짜릿함을 주고

 

사랑에 용기 내어줄 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 법입니다.

 


Love Story 카테고리에 가시면 더욱 다양한 연애, 사랑 이야기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다른 이야기가 궁금하시다면  [Love Story.. 사랑은..]을 꾸욱~ 눌러주세요.

 

 

 

<짝사랑 이야기(사랑글귀) _ 귀여운 착각이 이어준 인연> LOVE GAME 중에서

Contents

소중한 공감 감사합니다

포스팅 주소를 복사했습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부탁드립니다.